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웰컴/라스트데이투어

Private Last Day Tour in Hanoi

프라이빗 마지막날 투어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We recommend

하노이여행 마지막날!!
호텔체크아웃을 하시고, 짐을 호텔에 맡겨놓고~~~ , 하노이 여행!!
그리고 부랴 부랴 다시 호텔로 돌아와서.....  짐 찾고, 택시타고... 버스타고... 공항으로 이동..

너무 힘드시죠??
그래서 트래블포레스트가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라스트데이투어를 소개해드립니다.

1. 호텔 체크아웃하시고 전용차량에 수화물을 싣고 다니죠.
2. 그리고 하노이에서 보지 못했던 시티투어 또는 다시한번 보고 싶은 여행지를 편하게 전용차량으로 여행을 하죠.
3. 베트남에서의 마지막 저녁!! 예!! 우리는 끝가지.. 쌀국수로 강추합니다.
4. 그리고 여행에 지친 몸을 마사지로 깔끔하게 풀고, 샤워까지 하고....
5. 그리고 안전하게 공항까지 모셔다 드리겟습니다.

바로 이것이 트래블포레스트가 생각하는 하노이에서의 마지막날 여행일정입니다.

Itinerary

12:00호텔픽업

라스트데이투어는 출국일 마지막날 체크아웃을 하시고, 가벼운 투어와 함께 가장 편리하게 공항까지 모셔다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호텔체크아웃 하시고, 짐을 모두 챙겨나오세요. 이제부터 짐은 우리의 차량에 싣고 여행을 하겠습니다.
* 예약시 픽업받으실 호텔명(주소)을 알려주세요.

12:00~16:00하노이 리뷰

출국일, 하노이에서 보지 못했던 여행지 또는 다시 한번 가시고 싶은 곳을 여행하시면 됩니다.
특별하게 원하시는 장소가 있으시다면 예약시 미리 알려주세요^^
(단 시간과 거리를 고려해서 말씀드립니다^^)

만약!!! 하노이 시티투어를 하시지 않으셨다면 트래블포레스트가 강력추천해드리는 코스로 투어가 진행이 됩니다.

(일반일정 : 호치민영묘->호치민궁->일주사->전국사->문묘->호아르수용소)

17:00~18:30저녁식사+에그커피

약 3~4시간의 하노이 시티투어를 마치시고, 저녁 5시쯤 베트남 유명 쌀국수 또는 분짜집을 방문하여 저녁식사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여유!!!
베트남 명물인 에그커피로 디저트를 드시고

18:30~20:30마사지 90분

이후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마사지샵으로 이동하여, 베트남 스타일의 마사지 90분으로 여행의 피로를 조금도 남김없이 풀도록 하겠습니다.

20:30~21:30하노이 공항으로 이동

이후 전용차량으로 하노이 공항으로 이동
* 이렇게 가장 안전하고, 가장 편리한 Last-day 가 마무리됩니다.

Description

하노이 여행의 마지막날.
대부분의 여행자들의 고민은 몇가지로 함축됩니다.

첫번째. 체크아웃은 12시인데.... 이 짐을 어떻게 해야하지?
두번째. 체크아웃하고 출국할때까지 무려 10시간 이상 남았는데.... 어떻게 하면 가장 효과적으로 시간을 쓸수있지??
세번째, 여행 마지막날이니.. 조금 편하게 땀 않흘리고 여행할 수 없을까?
네번째, 전용차량이 아니면 가기 힘든곳들을 마지막날 가면 어떨까?
다섯째, 그래도 여행 마지막인데.... 가벼운 마사지로 피로를 풀고 가야하지 않을까?
여섯째, 공항 시간에 늦어서 서두르지 말고, 편안하게 가야지~~!! 마지막까지 흥정하는데 어리 아프다!!

맞습니다.
이러한 고민은 전세계 모든 여행자^^ 그리고 한국의 모든 여행자가 늘 걱정하는... 가장 큰 고민입니다.
그리고 이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 여행자의 묘수!! 바로 라스트데이투어!! 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립니다.
전용차량이 여러분의 호텔로 체크아웃하실때 모시러 갑니다.
(호텔에 수화물을 맡기실 필요없습니다. 차에 싣고 다니겠습니다)
그 이후에 전용차량으로 하노이 시티투어 또는 특별하게 가시고 싶은 곳을 여행하세요.
그리고 마지막 하노이에서의 저녁은 쌀국수 + 베트남 에그커피로 마무리하시고
이것도 모자라!!! 출국전 시원하게 마사지 1시간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출국시간에 맞춰 안전하게 공항까지 샌딩서비스

바로 이것이 트래블포레스트가 생각하는 진짜 마지막날 여행입니다.

12725_002.jpg

호텔 체크아웃 후, 호텔에 짐을 맡긴다는 이야기는~~!!!
여행 후 다시 호텔로 돌아와야한다는 걸 의미합니다. 최소한 왕복교통비가 지출이 되고, 시간상으로도 1시간 이상은 버리게 되죠.

12725_001.jpg

그래서 준비한 것이 바로 전용차량!! (물론 위의 사진은 이미지!! 인원수에 따라 차량이 틀립니다)
이 전용차량이 여러분을 호텔로 모시러 갑니다.
차량에 수화물을 싣고~~~ 여행을 다니시니, 다시 호텔로 돌아올 필요도~~!! 그리고 짐에서 필요한 물건을 꺼낼수도 있고~~
그 모든것이 가능하게 되죠.

이렇게 픽업을 받으신 후
하노이 시티투어를 하시거나, 또는 시티투어를 하셨다면 원하시는 곳을 가실 수 있습니다.
차량이 없으면 가시기 힘드신 쩐구억사 등을 방문하시면 좋죠~~~ 호치민묘도 마찬가지고요.
트래블포레스트가 생각하느 하노이의 마지막은.. 끝까지!! 편합니다.

1. 쩐꾸억사(Chua Tran Quoc)

하노이에서 가장 큰 서호(떠이호)의 짠니엔(Tranh Nien)거리에서 조금 떨어진 작은 금붕어 섬에 위치한 하노이에서 가장 오래된 절입니다.
이 절은 중국을 물리친 리남대(Ky Name De) 장군이 544~548년 까지 지배하면서 이를 기념해 만든 것으로 원래는 홍하 강변에 세워졌었으나 강변의 침식이 심해 17세기 이곳으로 옮겨졌다고 합니다.
유교의 영향과 힌두교의 요소가 가미된 듯한 제단의 여러 신상들은 장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725490_a001.jpg

2. 호치민 생가 / 호치민 묘 / 일주사 / 호치민 박물관

(1) 호치민 묘

베트남 사람들에게 아직까지도 칭송을 받고 있는 호치민.
1969년 9월 2일 호치민이 사망하고 호치민의 묘는 베트남 국회의상당과 공산당 본부 건의 건너편인 광대한 바딘(Ba Dinh) 광장에 안치되어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바딘 광장은 1945년 베트남 독립선언문을 낭독한 의미있는 자리이기 때문이죠.
이 호치민 묘가 아직까지도 유명한 이유는 바로 레닌이나 스탈린처럼 호치민의 유해가 유리관안에 안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검소한 갈색 셔츠에 두 손을 모아 가슴위에 포갠채 평화스러운 표정으로 누워있는 호치민은 붉은 색 조명을 받아 마치 살아있는 듯한 환상을 주기도 합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베트남 사람들에게는 이 곳은 매우 의미있는 곳이 되겠습니다.
이곳을 방문할 때는 반바지나 소매가 없는 옷은 입어서는 안되고, 카메라나 가방은 가지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베트남 사람들에게는 매우 존경 받는 인물이며, 성스러운 곳이니 이 곳에서의 여행자는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
매주 월/금 휴무이며, 너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입장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725490_010101.jpg

그 이후에 베트남에서의 마지막 저녁식사!!!

12725_007.jpg

화려하지 않지만, 베트남에서 잊을 수 없고... 빼 놓을 수 없는 쌀국수로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왜 쌀국수냐고요???
출국하시기에 가장 부담이 적고, 소화가 빠르고~~~, ... 그리고 무엇보다 하노이 여행을 추억하기에 가장 좋은 음식이기때문이죠.

그리고!!
여기에서 하나더!!!
쌀국수를 드시고 베트남의 명물 커피인... 에그커피 한잔 하시겠습니다.

12725_005.jpg

12725_006.jpg

달콤한 에그크림과 베트남 커피!!!
여행은 왜이리도 달콤할까요.
이렇게 쌀국수와 에그커피로 여행을 마무리하신 후 공항으로 가려고 합니다.
근데.. 조금 뭐가 아쉬우시죠??
맞습니다. 출국하시기 전에... 그 동안 몸에 쌓였던 여행의 피로를 모두 풀어내어야겠습니다.
게다가 ... 여행으로 다니느라 땀을 조금 흘렸으니까요.
마사지는 전신마사지로 90분입니다.
베트남 마사지는 중국의 지압식에 가깝습니다. 어찌나 힘이 좋던지~~~^^ 

1725_009.jpg

이렇게 피로를 푸시고 공항으로 이동. 

725_001.jpg

우리의 라스트데이 투어는 이렇게
조금도 여행자분이 고민하시지 않도록, 가장 편하고, 가장 안전한 ..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실속있는 여행입니다.

즐거운 여행.
하노이를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