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데이투어

HaNoi City tour - HalfDay or FullDay

베스트 하노이 시티투어(반일 or 전일투어) - 1시간 시클로 포함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Description

하노이 시내에 위치한 모든 관광지를 한번에 볼 수 있는 가장 편하고, 쉬운 방법은 하노이 시티투어를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직접 다니셔도 되지만 넓은 하노이를 아무런 설명없이 이 코스로 하루종일 여행 하는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투어차량으로 가장 효과적으로 하노이를 둘러보십시요.  
물론 현지 사정상 코스가 앞/뒤로 다소 변경될 수 있지만, 우리는 이런 이러한 곳을 방문하게됩니다. 
시간순을 무시하고, 각 관광지의 간단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 투어의 세부 일정은 각 상품의 투어일정을 확인해주세요^^

 

1. 쩐꾸억사(Chua Tran Quoc)

하노이에서 가장 큰 서호(떠이호)의 짠니엔(Tranh Nien)거리에서 조금 떨어진 작은 금붕어 섬에 위치한 하노이에서 가장 오래된 절입니다.
이 절은 중국을 물리친 리남대(Ky Name De) 장군이 544~548년 까지 지배하면서 이를 기념해 만든 것으로 원래는 홍하 강변에 세워졌었으나 강변의 침식이 심해 17세기 이곳으로 옮겨졌다고 합니다.
유교의 영향과 힌두교의 요소가 가미된 듯한 제단의 여러 신상들은 장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725490_a001.jpg

725490_a002.jpg

725490_a003.jpg

2. 호치민 묘 / 호치민궁

베트남 사람들에게 아직까지도 칭송을 받고 있는 호치민.
1969년 9월 2일 호치민이 사망하고 호치민의 묘는 베트남 국회의상당과 공산당 본부 건의 건너편인 광대한 바딘(Ba Dinh) 광장에 안치되어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바딘 광장은 1945년 베트남 독립선언문을 낭독한 의미있는 자리이기 때문이죠.
이 호치민 묘가 아직까지도 유명한 이유는 바로 레닌이나 스탈린처럼 호치민의 유해가 유리관안에 안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검소한 갈색 셔츠에 두 손을 모아 가슴위에 포갠채 평화스러운 표정으로 누워있는 호치민은 붉은 색 조명을 받아 마치 살아있는 듯한 환상을 주기도 합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베트남 사람들에게는 이 곳은 매우 의미있는 곳이 되겠습니다.
이곳을 방문할 때는 반바지나 소매가 없는 옷은 입어서는 안되고, 카메라나 가방은 가지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베트남 사람들에게는 매우 존경 받는 인물이며, 성스러운 곳이니 이 곳에서의 여행자는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
매주 월/금 휴무이며, 너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입장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725490_010101.jpg

725490_010102.jpg

3. 베트남 민족학 박물관

베트남내의 여러 소수민족들의 생활 용품과 예술품을 전시한 곳으로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한번쯤 들려볼 필요가 있는 곳입니다.
소수 민족별로 전시실을 구분하고 있으며 그들의 축제, 의상, 생활양식등을 볼 수 있습니다.
사파나 박하등 베트남 북부 여행을 하려는 여행자나,
주변국인 라오스, 태국을 여행하거나,
또는 라오카이를 통해서 중국 운남성 밑에 시상방라 지역을 방문하려는 계획이 있는 여행자들에게는 필수코스 되겠습니다.

725490_000106.jpg

725490_000107.jpg

725490_000108.jpg

일정에 따라 다른 곳을 방문할 수도 있고 이후 여행에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참고적으로 유명한 곳 설명 좀 드려보겠습니다. 

문묘

공자 등을 모신 유교 사원이자 베트남 최초의 국립대학으로 방미우(Van Mieu)는 문묘(Temple of Literature)에 해당합니다.
문묘는 Ly Thanh Tong 황제에 의해 1070년에 세워졌는데 1076년부터는 국립대학인 국자감(Quoc Tu Giam)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건물은 전통적인 베트남 양식으로 비교적 잘 보전되어있고, 사원내에는 5개의 공간으로 잘 단장되어있습니다.
중앙의 문과 길은 황제 전용문이고, 양쪽은 각각 문관과 무관의 길이였다고 합니다.
본당의 중앙에는 붉은 옷을 입은 공자가 오른쪽에는 증자, 왼쪽에는 장자와 맹자가 있습니다.
때문에 대학에 진학을 하거나 해외 유학을 가려는 사람등 베트남에서 공부에 뜻이 있는 사람들은 바로 이 곳에서 기도를 드리는 곳이니
여기에 방문한다면 나와, 친구, 아이들을 위해 기도를 하면 소원이 이루어 질 수 도 있습니다.​

일주사

하나의 기둥 위에 세워져 있는 일주사는 One Pillar Pagoda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하나의 기둥위에 지어진 사원이기 때문입니다. 이 사원 역시 전설을 담고 있는 작지만 아름다운 사원에 해당하겠습니다.
Ly Thai Tong 항제가 후사를 이을 아들을 낳지 못하자, 연못에서 나타난 부처님이 사내아이를 주는 꿈을 꾸고 평민 아내로 부터 아들을 낳았다는 전설입니다.
그리고 왕은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연꽃이 가능한 이곳에 절을 지은것이죠.
그게 바로 일주사입니다.
현재 일주사는 베트남을 선전하는 모든 화보에 빠지지 않고 있으며, 베트남 화폐인 5,000 VND 짜리 동전에도 새겨져 있는 매우 친숙하고 아름다운 조형미를 자랑하는 사원되겠습니다.

725490_000102.jpg​ 

과거에는 이렇게 기둥이 나무로 되어있었다고 합니다.  

725490_000101.jpg
현재는 이렇게 돌로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