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웰컴/라스트데이투어 스파/힐링

Welcome Danang K Spa Pack

[웰컴팩] 공항픽업+K Spa 스파1박 및 스파+호텔샌딩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Description

다낭 웰컴팩!
트래블포레스트의 세부 지역에 이미 활성화 되어있는 웰컴팩은 이런분들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1. 다낭에 새벽에 도착하는 항공 스케줄 때문에 호텔 1박 비용이 아까우신 분
2. 새벽 공항 도착 후 호텔체크인까지  편하게 잠시 쉴 곳을 찾으시는 분
3. 이왕이면.. 그 쉬는 시간에 스파를 받으면서 한숨 주무실 곳을 찾으시는 분. 

예. 맞습니다. 
다낭 웰컴팩은 새벽공항에 도착하시는 여행자분들이 스파샵에서 다음날 호텔 체크인까지 편하게 쉬고, 주무시고,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입니다. 

이렇게 이용하세요. 

Q1. 공항에서 픽업은 어떻게 하나요?
새벽에 공항에 도착하시는 분. 새벽에 케이스파에서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 시간, 매 분마다 있는것은 아니고... 단 2번.  새벽 01:30, 02:30 운행을 하니 이용하시는 항공의 스케줄을 확인하세요. 
(만약 이 시간대의 셔틀 버스를 이용하시지 못한다면 택시로 개별적으로 스파샵으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단 체크인은 새벽 1:30분에 됩니다)

공항에 도착하신 후 수화물 찾으시고 공항밖으로 나오셔서 Star Cafe 커피숍에서 카카오톡 "kspayang" 을 추가하셔서 픽업을 요청하시거나, 베트남 전화 089-824-8119로 전화주셔서 픽업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블포레스트 예약자의 경우.. 새벽 1시30분, 2시30분 중 하나의 셔틀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Q2. 대략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공항에서 셔틀픽업을 이용해서 스파샵에 도착.
트래블포레스트로 부터 받으신 바우처를 제출해주시고 체크인을 하시면됩니다. 

일반 스파룸이 아닌 더블베드가 2개 들어 있는 객실이 별도로 제공이 되죠. 
kspa8.jpg

Q3. 무엇이 포함되어있나요?
정리하면 포함사항이 이렇게 됩니다
- 다낭 공항에서 K Spa로 셔틀 픽업(새벽1시30분, 2시30분)
- K Spa 체크인
- 객실 배정으로 휴식
- 객실에서 주무시고
- 다음날 아침 간단한 아침 식사 후 
- 선택하신 스파 받으시고
- 예약하신 호텔로 교통
이 모두 포함되어있습니다. 


즉!!! 가장 효과적으로 새벽에서 부터 다음날까지가 정리되는거죠. 

자 그럼 아래는 K Spa에 대한 설명입니다. 
=============================================

다낭이 인기지역이 되면서 많은 스파샵들이 생겨나고있습니다!
어디가 좋은건지... 결정장애가 오는 시점이죠 ㅎㅎㅎ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케이 스파를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로서는 이보다 만족스런 스파는 없지않을까 조심스럽게 던져봅니다 ^^

2017년에 오픈한 호텔이었는데 현재는 리모델링하여 스파샵과 4개의 호텔객실을 갖고 있는 스파샵으로 재오픈하였습니다.
호텔로서도 깔끔함으로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었는데 리모델링했으니 더 깔끔해졌죠!!! 

밝고 깨끗한 이미지의 로비입니다.
로비에 수영장도 있어서 스파를 받지 않는 분들이나 어린이 혹은 스파 받은 후에 수영장 즐기기가 가능합니다
장점 중 한가지로 꼽을 수 있습니다.

다낭은 친구이나 연인과 오시지만 가족단위 여행객도 많은 지역입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들이 있는 스파는 받고 싶고... 고민이 많습니다~~
그런 고민은 그만!!!! 케이스파에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과 베이비시팅 서비스도 있으니 마음편히 스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티를 한잔하며 기다리다보면 예약확인 후에 스파를 받을 방으로 안내드립니다

마사지룸과 샤워시설이 함께인 방도 있고 간혹.... 공동시설을 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룸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서 샤워시설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으니 걱정마세요
마사지룸은 베드 3~5개의 베드가 들어가는 룸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이제... 케이스파의 마지막 자랑거리!! 바로~ 루프탑 바입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무료티를 제공해 드리는데 바로 이 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마사지샵은 대기했던 곳에서 티를 마시다보니... 약간 민망하기도 하고 빨리 마시고 가야겠다 싶습니다.
그러나!! 케이스파는 뭐 그런 걱정없이 여유롭게 스파 후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공항가기 전까지 시간이 빈다면 여기서 와이파이 이용하면서 쉬다가 가실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공항까지 드랍도 가능합니다~~~ 여행의 마지막을 즐기기 이보다 좋은 곳이 있을까 싶은 마음이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