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사이판, 호주
두바이, 아부다비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영국, 프랑스, 러시아
홍콩, 마카오, 대만, 일본
하와이, 뉴욕, 라스베가스
싱가포르
캄보디아
프랑스
영국
체코
헝가리
아이슬란드
홍콩
마카오
대만
대한민국
헤(Ko Hae, Koh Hey)
우리가 흔이 산호섬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푸켓의 다른 섬 투어들이 대부분 전일(Fullday)로 이루어져있고, 스노쿨링에 포커싱이 되어 있는데에 반해
산호섬은 푸켓섬에서 15분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있어 배멀미를 걱정하거나, 장시간 배를 타지 못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한 섬입니다.
게다가 다른 섬들과 달리 각종 해양스포츠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스노쿨링뿐만 아니라 바나나보트, 페러세일링, 씨워커 다이빙 등의 체험도 할 수 있는 섬 되겠습니다.
산호섬 투어는 산호섬만을 보는것이냐?
아니면 산호섬 투어의 스노쿨링에 어떤 해양스포츠를 추가해서 하느냐로 구분되어있습니다.
헬멧을 쓰고 물속으로 들어가서 물 속을 직접 걸어볼 수 있는 Sea Walking,
체험다이빙으로 바다속을 마음껏 다닐 수 있는 Diving,
보트에 낙하산을 메달고 달리는 Parasailing,
오빠 ~~ 달려를 외칠 수 있는 Banana Boat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08:00~09:00호텔 픽업
호텔 픽업하여 찰롱부두로 이동
09:15~09:30코랄아일랜드 도착
보트에 탑승하여 코랄아일랜드로 이동
09:45~12:00코랄아일랜드
화이트 샌드 비치에서 스노쿨링 및 각종 액티비티 즐기기
12:00~13:00점심식사
점심식사 후 자유시간
13:00~15:00코랄아일랜드
스노쿨링 및 자유시간 후 찰롱부두로 이동
15:00찰롱부두도착
찰롱부두 도착후 호텔로 이동
파타야에도 산호섬^^ 이 있지만, 푸켓에도 산호섬이 있습니다.
이 산호섬이라 불리는 Ko Hae의 가장 큰 장점은, 푸켓에서 배로 15분이면 도착하는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다는 점.
따라서 이동시간도 짧고, 그만큼 다양한 해양스포츠들이 준비되어있서
익스트림(!)을 즐기시는 젊은 분들이나 또는 한시간 이상 배를 타시는것이 두려운 여행자에게 딱!! 맞는 곳입니다.
트래블포레스트가 이 곳으로 여러분을 초대하는 이유는!!
첫번째 푸켓에서 가장 가까운 섬이기도 하며~~~ 푸켓에서의 해양스포츠를 가장 제대로 즐길 수 잇는 곳이기 때문이죠.
지도에서 보시듯이~~~ 산호섬은 푸켓에서 스피드 보트로 약 20분 미만이면 도착하는곳이고요.
그리고 우리는 이 섬의 하일라이트 Kahung Beach 로 갑니다.
우리가 산호섬을 가는데 이용하는 배는 니콘마린회사의 전용 보트입니다.
호텔에서 픽업을 받으셔서 니콘 마린의 차롱(Chalong Pier) 로비에서 만나셔서 이동.
빠르고 안전하게 산호섬으로 이동합니다.
우리가 도착하는 곳은 산호섬.. 이곳에서는 무엇을 하셔도 자유시간입니다.
아름다운 바다앞에 놓여있는 비치체어에서 늘어지게~~ 여유롭게 지내셔도 좋고,
Kahung Bar 에서 시원한 맥주!! 시원한 음료~~!! 를 드실 수도 있고.
그리고 바다 앞에.. 스노쿨링이나 자유롭게 쉬실 수 있습니다.
섬은 이런 분위기~
투어 중 점심식사도 포함이고요~~
그리고 이곳에는 다양한 해양스포츠가 준비되어있으니.. 원하시는것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하실 수도 있고, 현지에서 바로 바로 에약을 하셔도 되고요.
한국에서 예약을 하시면 조금은 더 할인이 되시니... 예약이 필요하시면 옵션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곳에서는 이런것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체험다이빙은 전문 강사와 함께~~~ 준비된 장비로 들어가시니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준비해야할건!!! 여유로운 마음
그리고 체험다이빙 후 18시간 이내에는 비행기 탑승이 않되시니~~ 이점 고려해주시고요.
여지까지 바다에서 즐기셨다면~~ 이제 하늘을 날아볼까요?
푸켓 아일랜드 투어 예약시 주의사항
푸켓 아일랜드 투어는 대부분 스노쿨링 투어로 배를 타고, 섬을 여행하는 것으로 구성되어있다보니..
그리고 현지의 페리회사들의 투어상품을 한국여행자들 뿐만 아니라, 외국여행자들과 함께 여행을 하는것이니 몇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1. 복장 / 준비물
투어는 100% 스노쿨링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당연히 수영은 필수!! 스노쿨링은 필수!!
따라서 수영복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물론, 반바지를 입고 수영을 하는것도 특별한 문제는 없겠지만 모든 사람들이 다 수영복을 입고 여행을 하니 몸매와 상관없이 수영복을 준비하세요.
** 그럼 수영복을 가지고 가야할까요?
안타깝게도 우리의 보트에서 탈의실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영복을 안에 입고!!! 그 위에 반바지, 반팔을 입고 출발을 하시고 수영이 필요할때 벚는 방식으로 준비하세요.
** 준비물 : 타월 / 비상금 / 태양을 피하는 도구
물론 날씨가 매우 따뜻해서 금방 수영복과 옷이 마르지만^^ 그래도 타월을 가져오면 좀더 편하십니다.
투숙하시는 호텔의 수건 한장 !! 작은 가방에 넣어서 오세요^^
날씨 매우 따듯합니다. 태양을 피하는 온갖도구를 다 준비하세요.
2. 비상금
투어는 대부분 포함되어있지만, 스노쿨링시 오리발이라고 불리는 핀을 대여할때나 또는 Ko Khai 섬에서 파라솔을 빌릴때 돈이 필요합니다.
무엇보다도 날씨가 더워서 현지에서 물이나 음료수를 사 먹을일이 많이 있죠.
따라서 약 500바트 정도를 준비하시고. 지갑이 아닌 방수팩이나 또는 비밀에 싸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외국여행자들이랑 함께하는 투어라서 분실시 보상 받을 방법이 없습니다. ㅜㅜ
3. 당일 현장상황에 따라 픽업시각이 갑자기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픽업은 여러사람들을 한번에 다 하기때문에 예정된 픽업시간보다 늦을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는 태국^^. 따라서 약 15분에서 최대 30분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4. 스피드 보트로 이동시와 스노쿨링시는 비상시에 대비하여 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하십시오
더운 날씨와 바닷물 등으로 인해 구명조끼 착용이 번거롭고 굉장히 불편하다 하여 거의 모든 관광객이 구명조끼 착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투어진행사에 스탭들도 고객에게 강제로 착용시키지 못하고 있으나, 구명 조끼 착용은 차량안전밸트와 같은 개념입니다.
규정상 착용하셔야 하며 스탭들이 강제로 착용시키지는 않으니 반드시 고객께서 직접 챙기시고 착용하셔야 합니다.
투어 진행시 구명조끼 착용 안내를 하니 반드시 잘 들으시고 비치된 위치를 파악하시고 챙기셔서 직접 착용해 주셔야 합니다.
5. 스노클링시, 산호 등 날카로운 물체에 다치치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6. 현지 진행사 사정으로 당일오전 취소 될수 있으며 이경우 환불 받으십니다.
현지 기후등의 사정상 투어 일정이 예고없이 당일 오전에 픽업시에 약간씩 변동혹은 취소 될 수 있는 점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진행사의 사정으로 인한 투어취소는 100% 환불 받으십니다.
7. 중증환자, 임산모 등은 현지에서 출발 전 탑승거부 되실 수 있습니다.
고혈압 환자, 심장에 이상이 있는분, 임산부, 4세 미만 유아는 본 투어를 권장되지 않으며 스피드 보트 탑승 거부로
투어가 불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미리 알려 주시고 상의 해 주십시요.
-- 탑승 거부의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숙소 이동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8. 기후 등의 현지 상황에 따라 일정등이 변경되더라도 환불은 불가합니다.
파도가 심하거나, 물이 많이 빠져 나갈 경우 목적지를 못가게 되는 경우나 스노쿨링을 못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일투어 인솔자가 영어로 안내를 하며, 못하게 될 경우, 다른 포인트로 변경되거나 자유시간으로 대체 됩니다.
따라서 일정과 다르거나 일부 일정이 변경또는 취소 될 경우 추가 환불금액 은 없으니 이점 참고 하시고 예약 바랍니다.
대표 : 김신철 |
사업자등록번호 :
822-87-00041 [확인] |
관광사업등록 : 제2016-000007호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6-서울마포-0343호 [확인]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로9길 48,
4층 |
Tel :
+82-2-6053-7272~3 |
Fax :
+82-2-6053-7270 |
Email :
info@travelforest.co.kr |
10:00am ~ 17:00pm (Mon ~ Fri)
트래블포레스트는 3천만원의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각국이 정한 여행 법령을 준수합니다.
© 2017~2022 AsiaTre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