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사이판, 호주
두바이, 아부다비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영국, 프랑스, 러시아
홍콩, 마카오, 대만, 일본
하와이, 뉴욕, 라스베가스
싱가포르
캄보디아
인도
프랑스
영국
체코
헝가리
아이슬란드
홍콩
마카오
대만
대한민국
태국 대표 체인 마사지점 The Oasis!!
태국에 왔다면 당연히 마사지는 받아야하는거 아니겠어요???
길거리 마사지샵도 많고~ 저렴한 샵들이 많지만...!!!
여행 중에 한번쯤은 고급스런 스파 받아야하는거죠~~
여행 계획을 세우셨다면...반드시 Spa는 언제 받을지 체크를 하시고
인기있는 스파샵들은 마냥 기다려주지 않아요~~~
반드시 미리미리 예약을 하자구요!!
Y2022년 현재 일부 지점은 운영 준비중이며, 아래의 모든 지점은 정상운영중입니다.
(1) Oasis Spa Bangkok
- Oasis Spa Bangkok Sukhumvit 31(주소 64 Soi Sawasdee, Sukhumvit 31 Road, Wattana)
- Oasis Urban Spa Thonglo 20 (주소 59 Soi Chamcharn, Wattana)
(2) Oasis Spa Chiang Mai
- Oasis Spa at Nimman (주소 11 Nimmanheminda Soi 7, Suthep, Muang)
- Oasis Spa Lanna (주소 4 Samlarn Rd Phra Sing, Mueang Chiang Mai)
(3) Oasis Spa Phuket
- Oasis Turquoise Cove Spa, Kamala (주소 71/10 Moo 5 (Soi Fantasea), Kamala Beach, Kathu)
- Oasis Tropical Retreat Spa, Laguna (주소 29 Moo 4 Srisoonthorn Road Choeng Thale Thalang)
(4) Oasis Spa Pattaya
- Oasis Spa Pattaya (주소 322 (Chateau Dale) Moo 12 Thappraya Road)
----- 트래블포레스트가 말하는 "스파 추천업체!!" -----
태국에 왔다면 스파샵은 들려야하는 필수코라스라 하지만 누구는 이 스파샵이 좋다고 하고,
또 어떤 누구는 정말 최악이였다고 하기도 하고... 정말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트래블포레스트에서는 각 스파샵에 대한 평가를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스파샵은 시설로 따진다면 그 평가가 쉽겠지만,
여기에서도 각 스파샵을 관리를 하거나 스파용품을 어떤것을 쓰는지에 따라서 모두 다르고...
또한, 테라피스트들이 모두 사람인 관례로... 각자의 실력이 다름으로!!
어느 스파샵이 최고라고 말하기가 사실상 어렵습니다.
게다가 이보다도.. 사람마다 느끼는 좋은마사지와 나쁜마사지가 차이가 있으니 더욱 어려운 것이죠.
자~~!!!!
그래서 트래블포레스트에서 스파샵을 선정하는 몇가지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스파샵을 선택하기 전에.. 재미있게 읽어보십시요.
(1) 자신에게 맞는 스파(마사지)의 강도를 선택하세요
어떤분들에게는 타이마사지가 살짝 살짝 주무르기만 하고 시원하지도 않다고 하는 반면!!
또 어떤분들에게는 너무 아파서 매 순간 순간 긴장을 해서.... 스트레스 쌓였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 개인적인 성향의 문제이며, 자신의 건강상태에 따라 아프기도 시원하기도 한것이 마사지입니다.
따라서
"시원하게 마사지 해줄 수 있는 스파샵은 없나요?" 라는 질문은 사실상 틀린말입니다.
가장 좋은건... 자신의 경험에 의해 자신에게 맞는 스파(마사지)의 강도를 아는것이 가장 좋겠지만,
만약 태국의 스파샵이 처음이신분들이라면 계속해서 테라스피트들과 이야기를 하십시요.
아프면 아프다!! 시원하면 시원하다!! 조금더 쎄게 해달라!!
계속 이야기를 하시면서 자신에게 맞는 강도를 선택하세요
아프다 == 쨉!!
시원하다 . 좋다 = 싸바이!!
쎄게 해주세요 = 낙낙!!
살살해주세요 = 바오바오!! (폼 아오 바오바오 캅)
추워요 = 나우!! (폼 나우 나오 캅)
더워요 = 런!! (런 막 : 매우 더워요)
(2) 오일마사지 VS 타이마사지
우리가 흔이 알고있는 타이마사지는 지압식과 몸을 비트는 형식입니다.
때문에 타이마사지의 전반적인 평은 시원하다!!
예~ 맞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오일마사지를 받으시는 분들께서 "왜.. 계속 문지르기만 하고 시원하지 않느냐~~!!"라고 말하는건 사실상 틀린말입니다.
오일마사지는 자신의 체질과 몸에 맞는 오일을 천천히 몸에 문지르면서 좋은 기운을 몸에 주는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만약 시원하게 주무르는것을 원하신다면 타이마사지
난 피곤해서 천천히 마사지를 받으시면서 피부 및 긴장이완을 하시겠다면 오일마사지가 맞는것입니다.
(3) 3시간 스파 패키지(스크럽 + 페이셜 + 베스)
우리가 흔이 3시간이 넘어가는 스파패키지를 보면 대부분 스크럽 + 페에셜 + 베스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크럽은 .. 스크럽제를 몸을 발라 천천히 문질러 몸의 각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한국식으로 표현하면 때를 민다!!^^ 정도.
페이셜은 말 그대로 얼굴에 마스크팩을 하는것을 말합니다.
베스는 각종 허브오일이나 장미수 같은 것들을 넣어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가는것을 말하죠 ~~!!
문제는~~~ 이 스파패키지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렇지 않는 분들도 계시다는 점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대부분 스파 패키지에 만족을 하시지만, 남성분들은 너무 길다`~^^ 너무 지루하다 등의 평가가 나옵니다.
당연히 남성으로써 스크럽이나 페이셜등이 지루하기 마련이죠!
따라서 무조건 3시간 스파 패키지가 좋다?? 라고 볼수는 없다는 점입니다.
자신이 이러한 스크럽과 페이셜등으로 지친 피부의 재생이나 피부 미용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100% 추천.
하지만 난 시원한 마사지가 좋다라고 하시는 분들은 타이마사지가 더 좋은것이 되겠습니다.
대표 : 김신철 |
사업자등록번호 :
822-87-00041 [확인] |
관광사업등록 : 제2016-000007호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6-서울마포-0343호 [확인]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로9길 48,
4층 |
Tel :
+82-2-6053-7272~3 |
Fax :
+82-2-6053-7270 |
Email :
info@travelforest.co.kr |
10:00am ~ 17:00pm (Mon ~ Fri)
트래블포레스트는 3천만원의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각국이 정한 여행 법령을 준수합니다.
© 2017~2022 AsiaTre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