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데이투어

Hualian(Taroko) Taxi Tour -Hualian Meeting

타이루거 프라이빗 투어 - 화련역미팅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We recommend

타이페이 시내만으로는 부족한 여행이란 생각이 드신다면!!
타이페이는 참으로 볼거리가 무궁무진한 도시중에 하나입니다.
타이페이 시내만으로도 충분하지만! 뭔가 색다른 경험을 원하실거예요~
새로운 자연경관과 멋진 풍경을 즐기고 싶다면 타이루거 협곡을 추천합니다!!!

Description

타이루거투어는 미팅장소에 따라 두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1. 개별적으로 기차이동 후 화련역에서 미팅
2. 타이페이 호텔에서 미팅

본 상품은 개별적으로 기차이동 후 화련역에서 미팅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타이페이 호텔에서 미팅을 원하실 경우 아래 타이루거 프라이빗 투어 - 타이베이 출발 바로가기 를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으로 이동이 됩니다.


타이루거 프라이빗 투어 - 타이베이 출발 바로가기


오늘은 타이페이에서 자연의 신비함과 대단함을 느낄 수 있는 지역으로는 화련만한 지역이 없습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이동해야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지역입니다.
하루를 빼서 타이루거 협곡 투어를 하면서 트래킹하며 자연을 느껴보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

화련은 많은 관광객들이 오는 곳으로 교통체증이 생길 수도 있는 지역입니다.
교통에 구애받지 않고 투어를 하시려고 한다면 화련에 10시 전후로 도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타이페이에서 화련까지 약 2시간~3시간정도 소요되니 잘 계획하셔서 투어시작시간을 정해주세요 
화련까지의 길이 꼬불꼬불 길이다보니깐 일반 교통으로는 안되고 또한 투어 시간맞추기 위해서는 기차를 이용해야합니다 ^^

** 타이페이에서 출발하는 기차편명과 시간을 추가요청사항에 기재해주셔야 미팅이 이루어집니다.
** 6시간 또는 8시간 이용시간 선택하여 투어 가능합니다.
** 일정에 시간이 부족할 경우 기사님과 조율하여 시간을 추가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 시간추가는 1시간당 500NTD 로 추가비용은 투어시 기사님께 지불을 할 수 있습니다.

화련 출발 투어는 한국어 가능한 기사 배정이 불가합니다.
대부분 중국어로 소통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셔야해요~~~
하지만 워낙 한국분들이 많이 가는 투어다 보니 간단한 영어로는 소통이 가능하나 정말 간!단!히! 입니다 ^^
하지만 일정을 소화를 못할정도로 의사소통이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자 이제 .. 가 어떤 곳인지 미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taxi.png

차량은 인원에 따라 다릅니다.
보통은 1~4인 이용시 차량보다는 약간 큰 SUV 차량으로 진행됩니다.
5~8인 이용시 밴을 이용을 합니다.

각 방문지는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고 머무는 시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요청하는게 있다면 미리 기사님께 말씀드리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코스에 그마다의 매력이 있으니 루트를 미리 한번 훑어보고 계획 세워보시는거 어떠세요? ^^

route.png

코스가 정말 많죠?~ 시간상 여유가 되면 다가보고 싶지만!!
가장 많이 가는 코스를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추리고 추려봤는데도 많네요!!!
각자의 일정에 맞춰서 여기서 더 추려내셔도, 더 추가하셔도 됩니다!!

먼저 타이루거 입구입니다!

이곳은 코스라기보다, 타이루거 협곡의 첫 시작을 의미하는 곳으로
이곳이 보이면 '아 타이루거 투어의 시작이구나' 하고 인지하시면 된답니다!!
이곳에 내려서 사진을 찍는 관광객도 많습니다ㅎㅎ
색상이 알록달록한게 날씨 맑은날 찍으면 느낌있겠져? 

0%20Taroko%20Archway.png

타이루거 협곡의 입구 다음으로 이어지는 첫번째 코스는 사카당 코스(Shakadang Trail)입니다.
샤카당은 '어금니'라는 뜻으로 옛날 이곳에서 어금니가 발굴되었다고 하여 이름이 붙여졌다고 해합니다.
샤카당 보도는 일제식민시대 때 일본인들이 리우 발전소를 건축하기 위해 만들었고 샤카당, 허허스 등 부락들의 주요 통로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도보 옆쪽으론  청자색 의 물이 흐는데요! 석회수라서 제가 좋아하는 민트색이 줄줄 흐르네요!

shakadang1.jpg

shakadang2.jpg

​​샤카당코스에 이어 들르는 코스는 바로 장춘사(Changchun Shrine)입니다.
거대 산맥을 망치와 정과 같은 원시장비로 길을 만들다가 순직한 225명의 영을 모시고 기리기 위해 설립된 곳입니다.
장춘사 옆에는 영천이 폭포를 이루어 장춘페이푸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2%20jangchu%20temple.png

2%20jangchu%20temple1%20c.png

장춘사를 들리고 중횡도로를 따라 가다 보면 보이는 구간이 연자구 코스 (Yanzikou Trail - Swallow Grotto)입니다.
이 코스를 걷다보면 건너편 절벽에 구멍이 송송송 뚫려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 구멍에서 제비가 둥지를 짓고 산 흔적이 있어 제비를 뜻하는 "연자구"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운좋게 제비 한쌍을 볼 수 있었는데, 요새는 예전만큼 제비가 서식하고 있지는 않다고 합니다.
그래도 아예 없는것은 아니니 연자구에 들르신다면 꼭 한번 찾아보세요!

yanzikou1.jpg

yanzikou2.jpg

타이루거 협곡 경치 중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정평 나있는 구곡 코스 (Jiuqudong Trail - Tunnel of Nine Turns)입니다.
구곡에서의 "구"는 숫자 9를 의미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굽이가 많다는 의미의 "구"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이곳이 인부들이 가장 많이 죽은 코스라고 합니다..
장춘사를 짓게 된 이유를 만든 곳이죠.
아직도 낙석이 많이 떨어져 이 코스를 지날땐 안전모를 필히 껴야된답니다.
물론 안끼고도 가긴합니다만,, 혹시모를 사고에 대비한 안전을 위해선 착용해주셔야 겠죠?
타이루거 협곡의 하이라이트 도보코스로 구불구불 도로사이에 멋진 협곡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변화무쌍한 자연경관과 동굴을 가로지른 도보코스!!!
이처럼 자연과 인공이 어우러진 장관은 보는이로 하여금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합니다.

nineturns3.png

nineturns5.jpg

다음코스는 자모교 (Cimu Bridge)입니다.
왠지 '아들 자'자와 '어미 모'로 아들과 어머니의 이야기일것 같죠?
맞아요 맞아.. 슬픈 설화가 얽혀있습니다
이 다리에 얽힌 설화들은 다양하지만 그 중 설득력이 가장 높은 설을 말씀드리자면, 다리를 공사하던 한 청년이 사고로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는데 청년의 어머니가 아들 면회를 왔다가 아들의 사망소식을 듣고 아들을 잃은 슬픔에 다리에서 뛰어내려 자살했다고 합니다.
후에 장개석 총통이 그 이야기를 듣고 그들을 넋을 기리기 위해 자모교라 이름붙였다 합니다.

5%20cimu%20bridge.png

이번에 소개할 코스는 녹수 코스 (Lushui Trail)입니다.
이곳은 나비서식지로도 알려져있는데용 뤼수이 지질 전시관에서 헬리우 캠핑장까지 약 2km 거리의 도보코스입니다.

6%20Lushui%20Trail%20c.png

'꽃보다할배'에서 달리기를 했다고 유명한 8인 이상 오를수 없는 흔들다리 웨왕팅 입니다.
방송도 탈 정도의 핫스팟이다 보니 사람이 많이 붐벼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합니다.
제가 갔을땐 사람이 없어서 사진도 찍고 살짝 뛰어도 보고 했는데 갑자기 저 멀리서,,, 대륙의 관광객분들이 딱봐도 10명도 넘어보이는데...
제가 서있는 다리위로 올라오시는 거에요ㅋㅋㅋㅋ 그대로 혼비백산하여 출구쪽으로 뛰었답니다~ 

타이루거 협곡은 트레킹 코스들이니 꼭 편안한 신발을 신고오시길 바랍니다.
굽이굽이 기암절벽 사이를 지나다니며 자연의 신비를 함껏 느끼고 타이페이로 돌아오시면 됩니다.

** 현지 사정에 의해서 이용이 불가한 관광지(코스)가 있을 수 있고 교통상황에 따라 다른 관광지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관광코스이나 차량통제가 있을 경우에는 다른 코스로 변경안내드립니다.

Highlight

  • 타이루거 협곡
  • 연자구
  • 자모교
  • 트레킹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