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데이투어

Galle&Hikkaduwa Day Tour

갈레와 히카두와를 다녀오는 데이투어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We recommend

콜롬보에서 다녀올 수 있는 도시중에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동서양의 접점 지역이라 할 수 있는 갈레(Galle)와 히카두와(Hikkaduwa)로 떠나는 여행 입니다.
갈레는 스리랑카 최대의 항구도시로, 아라비아 상인들이 동양과 무역을 할때 무역 전초기지로 번성하였고, 이후 1588년 포르투갈 강점기를 지나 네덜란드가 지배하게 되면서
18세기에는 최전성기를 맞이한 곳으로, 1988년 도시 전체가 UNESCO의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되었습니다.
그리고  갈레 근처의 ´거북이 부화장´(Turtle Hatchery)에서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됩니다.
갈레에서 약 40분 거리에 있는 ´히카두와´ 주변은 마두강변(Madhu River)을 따라 다양한 동식물과 맹그로브 숲을 직접 즐길 수 있는 보트 사파리를 하고,
스리랑카의 마스크 장인들이 한땀한땀(?) 정성들여 만드는 다양한 스리랑카 전통 마스크 공장도 직접 견학을 합니다.
오후에는 4성급 호텔인 "차야 트랜즈 호텔(Chaaya Tranz Hotel)"에서 시원하게 수영과 산책을 즐기고 콜롬보로 돌아오는 알찬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인, 가족, 친구끼리 스리랑카의 역사와 자연문화 탐방을 경험하고, 호텔 수영장에서의 엑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정말 알찬 데이투어 입니다.

Description

▶갈레&히카두와 데이투어 일정◀

07:00 am

아침 7시에 콜롬보 시내 호텔 혹은 사전에 알려주신 장소에서 가이드가 차량으로 픽업을 합니다.
아침 일찍 식사를 하시고 트래블포레스트의 기사와 미팅 하시기 바랍니다.
(미리 생수와 간단한 간식거리를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갈레로 이동 (130Km-약 2시간 소요)
갈레 도착후 UNESCO 세계문화유산인 갈레 포트(Galle Fort)위를 탐방합니다.​

gallehikkaduwadaytou.jpg
gallehikkaduwadaytou1.jpg
gallehikkaduwadaytou2.jpg

1640년 네덜란드는 단단한 화강암을 사용하여 성벽을 쌓았습니다. 특히 지금의 갈레항 등대를 중심으로 계획 도시를 건설하였고, 150년간 이 지역을 지배하게됩니다. 이후 1756년 영국의 지배로 이어지는 동안 갈레는 유럽 중세의 문화와 토속적인 스리랑카 문화와 결합된 독특한 문화환경이 조성이 됩니다. 여전히 예나 지금이나 갈레 포트는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석양을 보러 많은 현지인들과 외국인들이 방문 하는 곳입니다.​

11:00 am
이후 갈레시내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는 텔와타(Telwatta)에 위치한 ´거북이 부화장(Turtle Hatchery)´으로 이동 합니다.

거북이는 세계멸종 위기종으로 분류되어 각국에서 거북이 보호에 나서고 있는데, 이곳 스리랑카의 거북이 농장에서는 짝짓기 후 암컷 거북이들이 산란을 하고 이후 새끼 거북이가 태어나기까지 돌봐주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거북이의 산란 특성상 항상 같은 장소에 매년 찾아오다 보니 천적들 (갈매기나 야생동물)들이 항상 이곳에서 어슬렁거리며 갓 산란한 탁구공만한 거북이 알을 먹기위해 몰려들기도 합니다. 거북이는 한번에 120개 정도의 알을 산란하는데, 약 60일간 따뜻한 햇빛이 드는 모래속에서 부화전까지 뭍혀 있게 됩니다. 거북이 부화장에서는 갓 태어난 아기 거북이들을 직접 만져볼 수 있고, 아기 거북이들을 자연으로 돌려보내기전 3개월간 어떻게 키우는지를 자세하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gallehikkaduwadaytou3.jpg

12:30~13:00 pm

로컬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를 합니다.

14:00 pm

식당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마두강변 (Madhu River)으로 이동하여, 보트에 탑승하고 마두강 사파리를 합니다.
마두강을 따라 이동하다 보면 다양한 스리랑카 고유종의 식물들과 동물들을 직접 관찰 할 수 있고, 수세기 동안 보존이 된 맹그로브 숲 사이로 보트를 타고 즐길 수 있습니다. 마두 강가의 습지는 770헥타르의 호수와 915헥타르에 걸쳐 2003년 체결된 ´람 사르 협약´에 의해 자연보존 지역으로 선언되었습니다. 마두강 보트 여행은 식물과 수백종의 원숭이중에 일부를 볼 수 있는데, 이외에 가마우지, 해오라기와 물총새등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gallehikkaduwadaytou4.jpg

15:00 pm

마두강 보트 사파리를 마치고, 해안도로를 따라 남쪽에 위치한 ´암발란고다(Ambalangoda)´에 위치한 ´마스크 공장´을 탐방 합니다.

이 마스크 수공예품 공장은 스리랑카 전통신화에 나오는 악마의 춤을 추는 가면과 다양한 탈을 만들고 있습니다. 화려한 색상으로 꾸며진 다양한 탈과 가면들은 대부분 사나운 얼굴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는 스리랑카의 전통 춤 공연시 사용하는 마스크들입니다. 이러한 탈과 가면을 쓰고 등장하는 전통춤은 엑소시즘과 연결되어 전설과 인간, 악마 신화 등을 표현하며 조류나 뱀과 같은 동물들을 묘사하기도 합니다.

gallehikkaduwadaytou5.jpg

15:30 pm

히카두와의 ´차야트랜즈 호텔(Chaaya Tranz Hotel)´로 이동합니다.
호텔에 도착하여 미리 준비해온 편안한 수영복 혹은 반바지로 갈아입고, 차야 트랜즈 호텔 수영장과 부대시설을 즐겨 봅니다. 해안선을 따라 만들어진 차야 호텔은 해변 백사장까지 산책로가 이어져 있어서, 오늘 하루의 피로를 모두 날려 버릴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 봅니다.
동남아의 여는 유명한 호텔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시설과 규모을 자랑하는 곳으로, 여행이 여행답게 마무리 지을 수 있는 시간 입니다. 

gallehikkaduwadaytou6.jpg

16:30 ~19:30 pm


하루 일정을 마무리 하고 콜롬보로 이동 합니다. (약 1시간 소요)
콜롬보 도착후 시내 호텔이나 사전에 알려주신 장소로 모셔드리고 투어를 종료 합니다.
감사합니다.

상기 투어 시간은 오전 미팅시간 07:00을 제외하고, 도로 상황이나 날씨에 따라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가이드의 판단에 따라 진행될 수 있는 점 미리 양지 바랍니다.**

콜롬보 (Colombo)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