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데이투어 액티비티 가이드투어

Excursion to Camino del Rey from Malaga

짜릿한 왕의 오솔길(Camino del Rey) 트레킹 투어 (말라가 출발)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Description

이번에는 아직 한국에서는 붐이 되기 전인 투어를 소개해 드릴께요.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길로 다큐멘터리에 나왔던 곳인데, 2015년 안전하게  보수를 끝내고 개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세계에서.. 짜릿한 경험을 하려고 모여 들고 있답니다.
원래 수력 발전소를 짓기 위해 만들어 진 길인데, 발전소 완공식을 축하하러 온   왕 알폰소 13세가 걸었다고.
El Caminito del Rey 카미니또 델 레이  (왕의 오솔길..또는 왕의 산책길 ) 이라고 합니다.

이런 길입니다.

마드리드에서 말라가행 기차를 타고 가는 길에도 볼 수 있습니다.
열차 오른편에 앉아서  주시하고 계시면 됩니다. 순간 지나 가지만요.~ 아찔함은 멀리서도 느껴집니다.

이 투어는 이 위험한 길을 에스코트 가이드와 함께 말라가에서 아침에 출발합니다.
전용차량으로 편하게 이동, 안전하게  왕의 오솔길을 체험하고 다시 말라가로 돌아오는 여행입니다. 

수직 벽을 따라 걷고,,  폭이 10미터 700미터 깊이의  가이탄 협곡  관통합니다. 

안달루시아에는 멋진 산맥이 많지만,, 그 중에도 멋진 말라가 산맥의 절벽, 폭이 10미터 700미터 깊이의  가이탄 협곡,  그리고 강.. 저수지 등. 

수력 발전소의 경사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북쪽의 저수지에서 El Chorro까지의 수로를 건설하는 것은 El Caminito del Rey 경로로 알려진 통로를 유지하기위한 경로와 함께 수행되었습니다 (King 's Little Pathway)는 King Alfonso XIII가 처음 열었 기 때문에 열렸습니다. 이 길은 약 3 킬로미터 길이로 방금 개축되었습니다. 그것은 수직 벽을 따라 이동하고 같은 수로에서 협곡을 관통합니다. 

 

항상 즐거운 여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