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웰컴/라스트데이투어 데이투어

Last Day tour Manila New City

라스트 데이 투어 마닐라 뉴시티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We recommend

마닐라에서의 마지막 날. 호텔 체크아웃은 12:00, 비행기 탑승시간은 저녁 12시!!!!
무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거의 10시간이나 되는데
무거운 트렁크를 짊어지고 땀 뻘뻘 흘리고 여행을 하다 공항을 가야한다는 건..... 여행자에게 때론 큰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준비한 "Last Day Tour(라스트 데이투어)".
즉, 호텔체크아웃에서 부터 공항까지 가장 편안하지만, 가장 실속있게 여행하는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1.  호텔 체크아웃하고 호텔에 짐을 맡기는것이 아니라, 앗싸리!! 내 차에 모든 짐을 싣고 다니자.
2. 마지막날이니 무거운 마닐라 외곽 여행이 아니라, 시내의 핵심적인 관광지를 한방에 여행하자.
3. 마지막날이니 가볍운 쇼핑으로 친구, 부모님,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살 Shopping time 을 갖자.
4. 그리고 공항 가기전 "마사지"로 그동안의 피로를 모두 풀고 공항으로 가자.

옙!!!! 이 모든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투어가 바로 "Last Day tour(라스트 데이 투어)"입니다.
여러분이 선택하실 것은 오직 2개 관광으로
마닐라의 현대적 모습인 NEW CITY를 둘러볼 것인가?? 아니면 보다 전통적인 OLD CITY를 돌아볼것인가?
무엇을 선택하시던... 트래블포레스트는 가장 안전하고, 가장 편리한 마지막날을 준비하겠습니다.

Description

여행의 마지막 날, 늦은 비행기 탑승 시간으로 시간이 좀 있지만 투어를 하기에는 모자란 시간이고 무거운 짐을 끌고다니기에도 애매합니다.
이런 애매모호한 상황일 때 여러분께 주저없이 추천드리고 싶은 투어가 있습니다! 바로 ‘마닐라 뉴시티 투어’ 입니다. 
이번 투어는 마닐라 뉴시티를 둘러보고 여행의 마무리인 쇼핑을 마음껏 즐기신 후 안전하게 공항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그럼 떠나볼까요?

lastdaytourmanilanewcity.jpg

호텔 체크아웃 12시부터 우리의 재밌던 여행의 마무리를 지을 마지막 여행입니다.
시간에 맞춰서 호텔 로비로 내려오시면 오늘 하루 우리를 안전하게 책임져줄 운전 기사님이 마중을 나오십니다.

lastdaytourmanilanewcity1.jpg

차를 타고 이동하여 제일 먼저 들릴 곳은 바로 ‘미군기념묘지’ 입니다. 필리핀에 왠 미군 묘지가 있을까 싶으실텐데 다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제 2차 세계대전 중 필리핀에서 전사한 미군 장병들을 기리기 위해서였습니다. 수백개의 십자가가 늘어진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lastdaytourmanilanewcity2.jpg

파란 잔디밭 위에 이름을 새긴 순백색의 십자가가 엄숙하게 늘어서 있고 그 중앙에는 대리석으로 된 거대한 기념비와 기념관이 있습니다.

lastdaytourmanilanewcity3.jpg

다음으로 이동할 곳은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 입니다. 이곳은 마닐라에서 가장 깨끗하고 안전한 곳으로 밤에 돌아다녀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lastdaytourmanilanewcity4.jpg

글로벌 시티는 전혀 필리핀 같지 않은 곳으로 우리나라로 치자면 강남 느낌이 물씬 나는 그런 곳 입니다. 강남 같아 보이시나요?

lastdaytourmanilanewcity5.jpg

이곳에는 예쁜 카페도 많아서 브런치를 먹기에도 좋으며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아마 쇼핑몰 때문이겠죠?
필리핀에서도 부유층이 사는 곳으로 누구나 알만한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쇼핑하러 가볼까요?

lastdaytourmanilanewcity6.jpg

먼저 들릴 쇼핑몰은 파워 플랜트 몰(Power plant Mall) 입니다. 외관도 깔끔하지만 내부 역시 깔끔하고 깨끗하게 잘 가꿔져 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마카티의 최고 부유층들이 사는 락웰 시티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사람이 그리 많지 않다는 것 입니다.
그러니 여유있게 쇼핑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곳의 몰과 마찬가지로 명품 가게와 일반 가게가 적절히 섞여 있습니다.

lastdaytourmanilanewcity7.jpg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의 쇼핑 몰 입니다! 일행을 자칫 놓쳤다가는 찾기도 힘들어 보일 만큼 큽니다. 그러니 조심 하셔야겠죠?

lastdaytourmanilanewcity8.jpg

쇼핑을 하다보면 어느샌가 배가 고파지면서 저녁 먹을 시간이 됬음을 직감적으로 느낍니다. 그렇다면 저녁을 먹으로 가야겠죠?
저녁은 자유롭게 드시고 싶으신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페퍼런치에서 저녁을 먹으려고 합니다!(강요하는 것은 아닙니다;;) 
페퍼런치는 일본식 스테이크 철판요리 전문점으로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스테이크를 즐기 수 있습니다.

lastdaytourmanilanewcity9.jpg

어떠신가요? 보기만 해도 침이 절로 넘어갑니다. 지글지글 거리는 철판위에 밥과 고기가 나오는데 비쥬얼이 정말 장난 아닙니다.

lastdaytourmanilanewcity10.jpg

페퍼런치가 별로시라면 졸리비는 어떨까요? 졸리비는 필리핀 현지 버거 프랜차이즈로 필리핀 여행시 많이 보셨을 것 입니다. 
치킨, 햄버거 뿐만 아니라 밥과 스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이곳에서 저녁을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lastdaytourmanilanewcity11.jpg

자유롭게 식사를 하셨다면 이번에는 그린벨트로 가볼까요? 그린벨트는 말 그대로 푸른 녹지 공원 사이에 쇼핑몰이 놓여 있습니다.
푸른 공원 사이에 쇼핑몰이라니... 상상이 잘 되지 않죠? 그린벨트는 정말이지 이렇게 자연친화적인 모습을 띄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쾌적한 쇼핑 환경을 자랑합니다! 경관도 좋고 카페 등 다양한 문화 공간이 함께 있어 한 곳에서 많은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lastdaytourmanilanewcity12.jpg

그린벨트는 1에서 5까지 구역이 나뉘어 있습니다. 구역마다 입점해 있는 시설이 조금 다르니 미리 알아두면 편하게 쇼핑할 수 있겠죠? 
+) 1, 2구역에는 레스토랑, 커피숍, 바와 영화관 등의 시설이 주로 있고, 3구역에는 3에는 CK, TOPSHOP, MANGO 등 중저가 브랜드, 
    4구역에는 LouisVuitton, PRADA, Gucci 등 명품 매장, 5 구역에는 DKNY, Marc by Marc Jacobs 등 중고가 브랜드가 있다고 합니다.

lastdaytourmanilanewcity13.jpg

마닐라 베이 지역에 위치한 SM 겐코에서의 여행의 피로를 푸는 시간입니다~~
여행은 마지막이 제일 중요한거 아니겠어요??

lastdaytourmanilanewcity14.jpg

1시간 마사지를 받고... 사우나 찜질도 하고.... 이렇게 편안하게 여행을 마무리해도 되나~~~ 싶습니다 ^^

lastdaytourmanilanewcity15.jpg

마사지를 받고 난 후에는 무료로 이용가능한 라운지도 있으니 공항가기 전까지 휴식을 취하자고요~
한국에 돌아가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피곤한 하루하루가 될테니깐요 ㅎㅎㅎ 

lastdaytourmanilanewcity16.jpg

오늘 하루 일정이 모두 끝났다면 이제 마닐라 공항으로 가야겠죠? 여러분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알맞은 터미널까지 모셔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