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웰컴/라스트데이투어 데이투어

Last Day tour Manila Old City

라스트 데이 투어 마닐라 올드 시티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We recommend

마닐라에서의 마지막 날. 호텔 체크아웃은 12:00, 비행기 탑승시간은 저녁 12시!!!!
무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거의 10시간이나 되는데,
무거운 트렁크를 짊어지고 땀 뻘뻘 흘리고 여행을 하다 공항을 가야한다는 건..... 여행자에게 때론 큰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준비한 "Last Day Tour(라스트 데이투어)".
즉, 호텔체크아웃에서 부터 공항까지 가장 편안하지만, 가장 실속있게 여행하는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호텔 체크아웃하고 호텔에 짐을 맡기는것이 아니라, 앗싸리!! 내 차에 모든 짐을 싣고 다니자.
2. 마지막날이니 무거운 마닐라 외곽 여행이 아니라, 시내의 핵심적인 관광지를 한방에 여행하자.
3. 마지막날이니 가볍운 쇼핑으로 친구, 부모님,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살 Shopping time 을 갖자.
4. 그리고 공항 가기전 "마사지"로 그동안의 피로를 모두 풀고 공항으로 가자.

옙!!!! 이 모든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투어가 바로 "Last Day tour(라스트 데이 투어)"입니다.
여러분이 선택하실 것은 오직 하나!!
관광으로 마닐라의 현대적 모습인 NEW CITY를 둘러볼 것인가?? 아니면 보다 전통적인 OLD CITY를 돌아볼것인가? 
무엇을 선택하시던...트래블포레스트는 가장 안전하고, 가장 편리한 마지막날을 준비하겠습니다.

Description

안 올 것만 같던 필리핀 여행의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뭔가 아쉬운 마음에 투어를 할까 생각도 해보지만 이동거리가 너무 멉니다.
그렇다면 가까운 곳에서 마닐라를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여행 마지막 날을 책임 투어는 바로  ‘마닐라 올드시티 투어’ 입니다!
마닐라 올드 시티를 둘러보고 마닐라의 대표 쇼밍몰, 몰 오브 아시아에서 쇼핑을 즐기신 후 안전하게 공항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jpg

호텔 체크아웃 12시부터 우리의 재밌던 여행의 마무리를 지을 마지막 여행입니다.
시간에 맞춰서 호텔 로비로 내려오시면 오늘 하루 우리를 안전하게 책임져줄 운전 기사님이 마중을 나오십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1.jpg

오늘 가장 먼저 가볼 곳은 마닐라 속 작은 스페인이라고 불리는 ´인트라무로스(Intramuros)´ 입니다.  
인트라무로스는 스페인어로 성 안이라는 뜻으로, 스페인이 16세기 필리핀을 통치할 당시 그 근거지로 삼았던 곳 입니다. 
당시 12개의 교회와 대학, 병원 등이 있었지만 2차 세계대전의 폭격으로 아쉽게도 예전 그대로의 모습을 볼 수는 없습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2.jpg

인트라무로스의 지도 입니다. 이 곳 안에는 마닐라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산티아고 요새, 마닐라 대성당, 성 어거스틴 교회 등이 있습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3.jpg

먼저 산티아고 요새로 향해봅니다. 산티아고 요새 입구로 들어가보면 잘 꾸며놓은 산티아고 정원이 먼저 보입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4.jpg

정원을 따라 가다 보면 건축물 설명이 조그맣게 있으며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가파른 계단을 따라 올라가보면 보이는 것이 
바로 산티아고 요새 원형 감옥입니다. 감옥의 구조가 무척 특이하면서도 견고하게 지어졌음을 볼 수 있습니다. 
위쪽에서 성벽으로 가면 마닐라 시내를 한 눈에 바라 볼 수 있는 요새가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보는 마닐라의 풍경은 가히 환상적 입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5.jpg

요새에서 내려와서 이동할 곳은 바로 마닐라 대성당 입니다. 스페인 식민지배 당시 카톨릭 포교의 중심이 되었던 곳 입니다.
마닐라 대성당은 1581년에 처음 건축되었으며 이후 지진, 자연재해, 전쟁 등으로 여러 차례 재건 되었습니다. 
여러 차례 부서지고 파괴되기를 반복했지만 꿋꿋하게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에서 마닐라를 대표하는 성당으로서의 위엄이 느껴집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6.jpg

그 다음으로는 리잘 공원으로 가보겠습니다. 리잘 공원은 필리핀의 독립운동가 호세 리잘이 처형되었던 장소로 유명한 곳 입니다. 
그가 처형되기 전에 남긴 ´나의 마지막 작별(Mi Ultimo Adios)´이라는 시가 청동 기념패에 새겨져 있는데 가슴 깊은 여운을 남깁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7.jpg

리잘 공원은 필리핀의 정신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곳으로 현재는 마닐라 시민들이 모여 휴식을 취하는 공원이기도 합니다.
이곳에 와서 둘러보니 일제시대 때 수 없이 많은 독립 운동가들이 조국 독립을 위해 몸 바쳤던 일이 떠오르는건 아마 당연한 일이겠죠?

lastdaytourmanilaoldcity8.jpg

리잘 공원을 뒤로한 채 이번에는 하버 스퀘어로 이동합니다. 하버 스퀘어는 필리핀 마닐라베이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입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9.jpg

어떠신가요? 석양이 지고 있는 마닐라 베이의 풍경은 한국에 돌아와서도 생생히 기억이 나서 아마 눈에 선 할 것 같습니다. 
또한, 하버 스퀘어는 필리핀 시내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수많은 식당들과 카페, 술집들이 밀집 해 있는 곳 입니다.
마닐라 베이의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마닐라의 맛집을 즐기며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10.jpg

하버 스퀘어 근처에는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가 위치해 있습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이라고 하니 그 규모가 어마어마 하겠죠?
몰 오브 아시아는 총 3개의 건물이 이어져 있는데 건물 마다 특성화 되어있으므로 목적에 맞게 찾아가시면 됩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11.jpg

열심히 쇼핑을 하다 보면 어느샌가 배가 고파질 것 입니다. 그렇다면 쇼핑몰 내의 푸드코트로 막힘없이 이동합니다.
이곳에 있는 다양한 가게 중에 맘에 드시는 곳에서 저녁을 드셔도 좋고 하버 스퀘어 주변의 맛집에서 식사를 하셔도 좋습니다.

lastdaytourmanilaoldcity12.jpg

마닐라 베이 지역에 위치한 SM 겐코에서의 여행의 피로를 푸는 시간입니다~~
여행은 마지막이 제일 중요한거 아니겠어요??

lastdaytourmanilaoldcity13.jpg

1시간 마사지를 받고... 사우나 찜질도 하고.... 이렇게 편안하게 여행을 마무리해도 되나~~~ 싶습니다 ^^

lastdaytourmanilaoldcity14.jpg

마사지를 받고 난 후에는 무료로 이용가능한 라운지도 있으니 공항가기 전까지 휴식을 취하자고요~
한국에 돌아가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피곤한 하루하루가 될테니깐요 ㅎㅎㅎ

lastdaytourmanilaoldcity15.jpg

오늘 하루 일정이 모두 끝났다면 이제 마닐라 공항으로 가야겠죠? 여러분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알맞은 터미널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오늘 하루 마닐라의 올드 시티를 구경하고 몰 오브 아시아에서 쇼핑까지 즐기다니! 정말 알찬 하루가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