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공항픽업/샌딩

Kalibo Airport Pickup And Sending Service

깔리보공항 공항 픽업 샌딩 서비스(깔리보공항 <---> 보라카이 호텔)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We recommend

인천에서 출발해서 직항으로 보라카이를 가시는 분들 주목!
자 우선 우리가 알아야 하는 가장 큰 부분은 보라카이섬에는 공항이 없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이 긴 여행을 가장 쉽고, 가장 편하고, 가장 안전하게 이동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Description

칼리보 국제공항에서의 픽업서비스를 알아보고 계신 당신!!
당신은 아마 인천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을 이용하셔서 보라카이를 가려고 하실껍니다.
우선 보라카이를 결정하신 것은 너무나도 잘하신일.... 정말 아름다운 바다가 여러분들을 기다리시고 계시니 어서 어서 오십시요.
자 그럼 우선 아래 지도를 함께 보시겠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잘 아시겠지만 칼리보 공항은 멀리있습니다.
맞습니다. 정확하게 보라카이는 너무 작은 섬으로 공항이 없고, 그렇다 보니 보라카이에서 가장 가까운 피나이섬(Panay)섬에 있는 공항에 도착하셔서 버스와 배편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정확하게 이동시간 정리하겠습니다.

1. 칼리보 공항       --------> 선착장 : 2시간 소요됩니다.
2. 선착장               --------> 보라카이 선착장 : 방카라는 현지 배를 타시고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3. 보라카이 선착장 --------> 보라카이 리조트 : 트라이스클로 짧게는 10분 길게는 30분 정도 이동하셔야 합니다.즉, 공항에 도착하셔서 입국 수속을 밟고 익스프레스로 부드럽게 이동을 한다고 하더라도 최소 3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만약, 이러한 모든 부분을 현지의 택시기사들과 흥정을 통하셔 오신다면
족히 4시간은 넘게 걸리는 시간입니다.
인천-칼리보가 고작 3시간 30분 밖에 안 걸리는데, 그 보다 많은 시간을 이동하는데 소비하게 되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트래블포레스트의 픽업서비스 되겠습니다.
공항에 도착하시면 여러분의 이름으로 미팅서비스를 시작해서, 저 모든걸 부드럽게 연결해서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게 보라카이 리조트로 모셔다 드릴것입니다.
때로는 매 순간 긴장하고, 이게 맞을까?? 하는 고민보다는
편안하게 리조트로 들어가셔서 여행을 시작하는것이
트래블포레스트가 생각하는 여행의 시작! 입니다.

1. 그룹조인 픽업/샌딩이란 무엇인가요?
가장 저렴하게 보라카이 리조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 
즉 ... 같은 비행기로 보라카이 깔리보에 도착하신 분들과 함게 보라카이로 이동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여러사람이 함께 타는 단합됨을 보여주는 ^^

boracaylounge1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