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공항픽업/샌딩

Welcome to Kathmandu

웰컴 투 카트만두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We recommend

기분좋게 공항에서 비행기에 오르는 순간부터 약간의 긴장감과 설레임으로 가슴이 두근 거리지요.

하지만 해외 여행을 경험하셨던 분들과 처음 네팔 땅을 밟게 되는 여행자분들 모두 공통적으로 하게되는 고민중에 하나가 바로 공항에서 시내 호텔까지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카트만두 트리부반 공항에 도착하는 대부분의 항공편이 오후 늦게 혹은 밤늦게 도착하여, 입국 수속까지 마치고 짐을 찾고 나오다 보면 어느새 공항에서만 1~2시간이 후딱 지나가는게 다반사 입니다.

그러다가 공항 청사 건물 밖으로 나오면 수많은 인파 속에서 프리페이드(Pre-Paid)택시를 잡고, 요금을 흥정 해야하고 혹시나 다른 곳을 가지 않을까 노심초사 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최근 ´꽃보다 누나´에 출연한 이승기씨가 공항에서 호텔까지 새벽에 이동하려고 터키 공항내에서 좌충우돌하는 상황을 보면서, 결코 남일 같지 않고 더군다나 인도와 네팔 같은 나라에서택시 요금이 고무줄 처럼 들쑥날쑥 하는 여행지에서는 더더욱 긴장되게 마련 입니다.

그래서~~~!

트래블포레스트에서 이런 민생고(?)를 해결하고자, 카트만두 트리부반 국제공항에서 시내 호텔까지 안전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Private Pick-up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처음 네팔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늦은 시간 호텔까지 이동하는 가장 안전하고 빠른 방법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Welcome to Kathmandu!!

카트만두에 숙소를 예약하신 분들은 픽업 서비스만!!!

첫날 숙소를 예약하지 않으셨다면, 픽업 서비스와 호텔이 준비된 서비스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Description

카트만두 공항 도착 후 수속 순서를 보면...

1) 비행기에서 내려서, 본인 짐을 잘 챙기시면 다시 한번 짐검색을 하는 곳을 통과 합니다. 

2) 입국장에 들어가셔서 네팔 비자(Visa)를 미리 발급 받으신 경우, 입국심사대로 바로 이동하시면 되고, 네팔 도착후 공항 발급 신청하실 분은 신청서를 작성후  사진 1매, 비자비용 (15일 관광 단수 신청시 USD35/1인)을 지불 하시고, 비자를 받습니다.

3) 이후 본인 수하물을 찾고, 나오시면 건물 청사 밖으로 나오는 게이트가 보입니다.

4) 모든 도착 승객들은 이 문을 나가게 되며, 앞 사람을 따라 나가시면 청사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

이때 조심해야 할 점은, 네팔은 인도처럼 공항 청사에 우리나라처럼 마음껏 들어가고 나갈 수 없게 되어 있으므로, 공항 청사 건물을 나가면 다시 들어올 수 없습니다. 따라서 픽업을 위해 기다리는 기사나 배웅 나와 있는 사람들 역시 모두 청사 밖 출구 게이트 앞에서 미팅보드를 들고 기다리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짐이나 일행이 있으신 경우, 공항 청사 내부에서 모두 확인을 마치고 나오셔야 합니다.

 5) 출구 게이트로 나오시면 "트래블포레스트-손님 성함´이 적혀있는 미팅보드를 들고 트래블포레스트 기사가 마중 나와 있습니다. 미팅보드를 천천히 확인하시고, 다시한번 목적지 확인을 한 후에 기사를 따라 주차장으로 이동 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잉~~!!^^

img_20141065953.jpg

img_20141065955.jpg

카트만두 공항에서 시내 호텔로 이동시 인원수에 따른 차량으로 이동을 합니다.
공항에서 시내(타멜 거리 기준) 까지는 교통상황에 따라 30분~50분 정도 소요 됩니다.

호텔포함 상품을 예약 하시는 경우, 4성급 Vaishali Hotel로 준비 되어 있으며 타멜 거리 근처에 위치한 호텔을 이용 하시게 됩니다. (공항에서 약 30분 소요) (예약 상황에 따라 4성급의 다른 호텔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travel_2014106437.jpg

travel_20141064717.jpg

트래블포레스트의 Welcome to Kathmandu와 함께 안전하고 신속하게 숙소로 이동해 보세요~~!!

카트만두 (Katumandu)

Category
Nearby Desti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