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사이판, 호주
두바이, 아부다비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영국, 프랑스, 러시아
홍콩, 마카오, 대만, 일본
하와이, 뉴욕, 라스베가스
싱가포르
캄보디아
인도
프랑스
영국
체코
헝가리
아이슬란드
홍콩
마카오
대만
대한민국
발리 공항에 도착해서의 첫 느낌은 "아!~ 덥다" 입니다.
이 더운날 트렁크를 끌고 택시기사들과 요금을 흥정하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트래블포레스트의 Private Pickup Service를 이용하세요.
빨리 가는것이 프라이빗 픽업서비스의 장점이 아니라, 안전하게 편리하게 호텔까지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럭셔리하게 자신의 이름이 적힌 미팅보드를 들고있는 발리인 친구를 만나서, 이것 저것 이야기하면서 호텔까지 갈 수 있습니다.
여행의 시작은 호텔이 아니라, 예약하신 호텔에서 부터 시작입니다.
1. How to USE (패스 이용방법)
(1) 패스 바우처 출력 및 사용
- 홈페이지내 예약내역에서 확정서(바우처) 확인가능합니다.
(바우처는 반드시 소지하시고 안내된 미팅포인트에서 제시하여 주세요.)
(2) 미팅포인트 안내
사실 특별한 어려움 없이 짐을 찾고 나오시면 바로 앞에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는 가이드 및 여러 사람이 보이고,
그 쪽에서 왼쪽을 보면 칸틴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이 Kantin Kafe(칸틴 카페)가 아시아트리의 미팅 포인트 입니다. 칸틴 카페로 가실려면 면세점같이 생긴 샵을 따라 나오셔서
맨 마지막에 오른쪽으로 돌으시면 칸틴 카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최종적으로 세관신고(Customs Hall)을 벗어나면
이렇게 여러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미팅을 하시면 너무 복잡하니... 저 오른쪽 EXIT 방향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방향으로 쭈우욱 걸어나오시면
옙.. 바로 Kantin Kafe 가 보입니다. 바로 이곳이 미팅포인트입니다.
(3) 출발시간 안내
- 미팅 후 차량에 탑승
(4) 도착지 및 소요시간 안내
- 예약시 입력하신 호텔 또는 주소지
- 호텔의 위치에 따라 소요시간이 다릅니다만 대략 1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5) 기타 사항
- 발리에 언제 도착하시나요?
트래블포레스트 Private Pickup Service를 예약하실 때, 정확한 항공편명 및 스케줄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편 및 스케줄이 잘못된 경우 트래블포레스트의 발리 직원들이 힘들어합니다^^
FAQ) 항공편이 항공사의 사정상 딜레이가 됬습니다. 어떻게 하죠?
: 예약되신 항공편이 항공사정상 딜레이가 되는 경우더라도 트래블포레스트의 발리 직원은 공항에서 계속 기다립니다.
: 딜레이된 항공편을 탑승하신 여행자분들도 힘드신 여행이 되시겠지만, 공항에서 계속 기다려준 친구들을 위해 이럴 경우 메너팁을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어디까지나 팁은 서로가 서로에 대한 마음의 표시일 뿐입니다.
FAQ) 현지 직원이 항공이 딜레이 되는건지 어떻게 확인을 하죠?
: 트래블포레스트 발리 직원에게 따로 연락을 하시지 않더라도, 저희 직원은 공항에 수시로 비행 도착시간을 확인해서 항공편의 딜레이 등을 확인합니다.
출발지에서 연락하시기 힘든것 충분히 알고있습니다^^.. 픽업은 걱정하지 마시고. 안전하게 여행을 준비하세요
FAQ) 공항에 도착햇는데 미팅보드를 못 찾겠습니다. 어떻게 하죠?
: 발리공항에서 기다리는 수없이 많은 미팅보드 바로 찾지 못한다고 하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발리 직원이 기다리다 화장실을 갈 수도 있고, 잠시 담배(?)를 피러 갈 수 있습니다.
정해진 미팅 포인트에서 잠시 한숨을 돌리시고, 주변을 살펴보세요. 헐레벌떡 여러분들에게 달려가는 발리 직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를 대비해서 예약확정서에 비상 연락처가 있습니다. 30분이상 기다려도 만나시지 못할 경우 비상연락처로 전화주십시오.
- 우리의 호텔이 어디인가?
예약하실 때 지역마다 요금이 다릅니다.
가까운 뚜반이나 꾸따, 짐바란 같은 경우는 차량으로 20분(미만) 정도 소요되지만, 누사누아나 사누르는 약 30분 정도 소요되고
우붓같은 경우는 차량으로만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투숙하시는 호텔의 주소나 위치를 확인해주십요.
2. Insurance (보험)
´PASS 패스´ 만의 단독 보험은 포함 되어있지 않으므로, 여행자 스스로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트래블포레스트의 과실에 의한 예약 오류, 미팅 서비스의 실수, 호텔 체크인 문제 등이 발생할 경우 트래블포레스트의 규정에 의해 환불 처리 됩니다.
하지만, 고객의 과실에 의해 탑승을 못하시거나 패스를 이용하시지 못 할 경우 트래블포레스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대표 : 김신철 |
사업자등록번호 :
822-87-00041 [확인] |
관광사업등록 : 제2016-000007호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6-서울마포-0343호 [확인]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로9길 48,
4층 |
Tel :
+82-2-6053-7272~3 |
Fax :
+82-2-6053-7270 |
Email :
info@travelforest.co.kr |
10:00am ~ 17:00pm (Mon ~ Fri)
트래블포레스트는 3천만원의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각국이 정한 여행 법령을 준수합니다.
© 2017~2022 AsiaTre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