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데이투어

Highlight of Bali Fullday Tour

북부 하일라이트(부드굴, 우붓, 따나롯) 한국어가이드 투어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We recommend

발리에서 단 하루!!
단 하루 휴양보다는 발리의 관광지를 가장 알차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이 질문은 트래블포레스트가 발리를 상담하면서 받은 수없이 많은 질문 중 하나입니다.
한국여행자들이 발리를 가는 가장 많은 패턴인 3박5일이나, 4박6일 일정
현실적으로 여유있게 관광지를 천천히 돌아보는 것은 어려움이 있으니까요..
발리는 휴양지이다보니 당연히 휴양에 포커스를 맞추는것도 좋은 여행계획 이지만,
이번에는 발리에서 놓쳐서는 안 될 하일라이트를 모아놓은 "발리 하일라이트 일정"을 소개해드립니다. 

1. 왜 발리 동부쪽 여행지는 없나요?
발리의 지도를 보면 발리 중앙부에 산을 중심으로 양쪽으로 바닷가가 있습니다.
때문에 계곡이 많고 이 계곡을 건너는 동서 도로가 상대적으로 매우 적거나, 열약합니다.
따라서 발리 여행의 정석은 동서를 함께 보는것이 아니라 동부따로 서부 따로 나눠서 보는것이 현실적입니다.
게다가 동부쪽 여행지는 아직 개발이 많이 되지 않은 탓에 이동하시는 시간대비 만족도가 떨어지는것이 어쩔 수 없는 현실되겠습니다.
따라서, 발리 하일라이트 투어는 발리의 서부 투어에 포커스가 되어있습니다. 

2. 발리는 바다 뿐만 아니라 산을 가셔야 합니다.
발리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아름다운 바다입니다.
하지만, 트래블포레스트가 생각하기에 발리는 바다뿐만 아니라 발리 중앙부의 산이 때로는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따라서, 투어는 해발 1500미터의 고산지대인 브두굴로 가서 호수 주변에 사원을 관람하고
자연이 주는 선물(아름다운 산정호수, 구불구불한 산길, 선선한 지역에서 자라는 채소 및 과일)을 만나려 합니다.
게다가 산악지대에 만들어놓은 계단식 논을 바라볼 수 있는 여유를 선물하려 합니다. 

3. 따나롯 사원 방문
발리에서 보는 썬셋의 하일라이트는 크게 세곳입니다.
울루와뚜의 절벽, 짐바란의 씨푸드 거리 그리고 마지막이 바로 따나롯 사원입니다.
이 따나롯 사원은 바로 석양을 보기 위해 길거리의 차가 막힐 정도이니 이 곳을 놓쳐서는 안되겟죠.  

자~~!!
이제 더이상 우리에게 주어진 단 하루의 시간을 고민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Itinerary

08:00~10:00호텔 픽업하여 브두굴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10:00~11:00브두굴

11:00~12:30브두굴에서 우붓으로 이동 (약 1시간30분 소요)

12:30~13:30점심식사 (자유식)

13:30~15:00우붓 일정

15:00~16:30우붓에서 따나롯 사원으로 이동 (약 1시간30분 소요)

16:30~17:00따나롯 사원 괌람

18:00호텔 도착

Description

1. 리조트에서 픽업
여행의 시작은 여러분이 투숙하시는 호텔(리조트) 픽업해서 시작합니다.
우리의 착한 기사가... 여러분을 모시러 가기 위해서, 예약하실때 정확한 픽업장소를 알려주세요.
보통 픽업시간은 08:00 입니다.
오늘 우리의 여행은 약 10시간이 소요되는 대 장정입니다.
체력준비하셨지요??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시고, 가벼운 가방을 챙기시고 로비로 나와주세요.
"트래블포레스트" 미팅보드를 들고있는 우리의 기사를 만나, 여행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 준비물 **
작은 가방에 태양을 피하는 도구, 카메라, 물, 간단한 간식 등을 챙기시면 좋습니다.
발리 꾸따, 누사두어 등에서 출발해서 브두굴까지 무려~~~!! 2~3시간 소요되는 장거리 여행이 되십니다. 

* TIP
(1) 브두글가는길에 화장실, 간식을 사 먹을 시간 있습니다. 필요하실때 기사한테 이야기를 하세요.
(2) 멋잇는 풍경 사진 한컷?? 예 가능합니다. 
      잠시 세워서 사진 한장 찍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ㅜㅜ 여기서 기억하실건 가실때 자주 스탑을 하시게되시면 일정이 너무 늦어집니다.
      사진은 오시는길에.. 그리고 올때 계단식 논과 우붓의 풍경을 찍을 충분한 시간이 있으시니.. 가실때 고고고!! 해주세요.
(3) 북부는 산길입니다. 안전에 주의하세요.
(4) 부두글에서 만나는 사원은 발리사람들에게는 신성한 곳임으로, 현지의 예절을 지켜주세요.
(5) 여행은 .. 마음을 열어야 가장 아름다운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금 부족하고, 조금 어설프고, 조금 아쉬운 것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바라보세요. 가장 발리다운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2. 브두굴(Bedugul)  :: 이동시간 - 꾸따에서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인도네시아 화폐 5천루피아 지폐에 나오는 사원이 바로 브두글 브라딴 호수(Lake Bratan, 짜뚜르(Catur)산의 칼데라 호수)에 있는 울론 다누브라딴 사원(Pura Ulun Danau Bratan)입니다.
부드굴은 해발 1500미터에 총 3개의 산정호수가 있고 그 호수들 주변으로 사원들이 있습니다.
특히, 울룬 다누 브라딴 사원은 1633년 세워졌고 호수의 신인 데위 다누(물의 신)을 모시는 11층과 3층의 탑은 호수 안에 있어서 조용하고 한적한 사원을 자연그대로 볼 수 있는 곳기도 합니다. 잘 조성되어있는 호수 공원.

그야말로 발리 여행의 하일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asiatree_bedegul04.jpg​ 

asiatree_bedegul02.jpg​ 

2. 우붓(Ubud)  ::: 이동시간 브두굴에서 우붓까지 약 1시간 20분이 소요 될 예정입니다. 
발리의 예술 마을! 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사실 하루종일 머물러도, 그리고 몇일을 이곳에만 있어도 충분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우붓 시내에 우붓 왕조의 왕궁이 있고 그 앞으로 메인도로에는 여행자들을 위한, 다양한 식당 및 겔러리등이 즐비하게 있습니다.
일정상 이 곳을 오래 머무리지 못하고, 짧게!!
우붓왕궁과 재래시장만 짧게 .. 방문하려합니다. 
또한, 이곳에서 놓쳐서는 안 될 하일라이트 중 하나는 이부오카(Ibu Oka) 레스토랑의 바비굴링.
즉, 통돼지 바베큐를 먹을 수 있습니다. 잠시 들려서 맛을 보세요^^ 

3. 따나롯 사원(Pura Tanah Lot) ::: 이동시간 우붓에서 따나롯 사원까지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발리의 3대 일몰중에 해당하는 이 곳은, 흔히 "해상사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름처럼 사원은 바닷물이 빠지는 썰물일때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따나롯 사원은 16세기 경 자와(Jawa)섬에서 온 힌두 승려 니라르타(Nirartha)가 이곳에 아름다움에 반하여 사원을 지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때 승려는 자신의 목에 감고 있던 스카프를 풀어 뱀을 만드는 법력을 보였고, 그래서 이 주변에는 아직도 신성한 뱀들이 살고있다 하니 뱀을 찾으신다면^^ 로또를 사야하는것이 맞습니다.
사진을 찍는 여행자라면.. 이곳에서의 낙조는 그야말로 강추!!!

tanalot01.jpg

4. 호텔 귀환
투어는 이렇게 마무리됩니다.
하지만!! 그래도 아쉬우신 분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팁!!
드랍을 호텔이 아닌 다른곳으로 우리들의 친구에게 부탁을 해 보세요~~~~~
꾸따, 쓰미냑의 쇼핑몰이여도 되고..... 클럽이여도 좋고^^
하지만 이럴경우.................... 우리의 친구와는 여기에서 Bye Bye 입니다. 그 이후에는 알아서~~ 돌아오셔야합니다(^^) 

하루종일 나를 위해 도와준 친구에게 "땡큐.. 감사" 등의 인사는 꼭 하도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