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데이투어 스파/힐링

Agra Taj Mahal and Ayurveda SPA

릴렉스 아그라투어 - 타지마할 & 아유르베다 스파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We recommend

아그라에서 단 하루의 시간이 주어지고, 그 하루를 가장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트래블포레스트는 오히려 여러개의 여행지를 다니는 것 보다는, 아그라의 핵심인 타지마할에서 느긋한 여유와 샤쟈한이 아내 뭄타즈 마할 왕비를 위해 건축한 이곳 에서 인도의, 샤쟈한의 마음을 느껴보기를 권해드립니다.
햇볕의 방향에 따라 그 모습을 달리하는 타지마할, 이곳에서 때론 느긋하게 앉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엽서 한 통 쓸 수 있는 여유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는 피로에 지친 몸을 풀어 줄 아유르베다 마사지를 받는 건 어떨까요?
여행이란 때론 방황이나 탐험이 아닌, 우리 삶의 여유와 쉼표 일 수 있습니다.  

Description

 

indiapass_travel_201312205352.jpg

 

▶상세일정 ◀

08:00 호텔 픽업  

오늘 오전 일정은 100% 타지마할에 있습니다.

누구보다 천천히, 누구보다 찬찬히. 호텔 조식 후 데스크에 기다리시면,트래블포레스트의 전용 기사가 픽업을 나갑니다. 호텔 픽업 후 ´꿈에 그리던 타지마할´로 이동합니다. 

Indipass의 타지마할 여행 TIP 

(타지마할은 매주 금요일은 휴관 합니다.)

1) 타지마할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할때 신발커버와 생수1병을 제공합니다.
2) 이외 액체류(스킨,로션 포함)는 타지마할 입장시 반입 금지, 날카로운 물건 및 담배/라이터 반입금지 입니다.
    세계적인 건축물을 보호하는데, 우리도 동참 해야겠지요?
3) 이렇게 티켓을 구입하면, 타지마할 외성 입구 검표소까지는 매표소에서 전기 카트 (놀이공원에 있을법한 그런 전동카트)를 타고 이동 합니다.
4) 검표소에서는 남/여 입장 대기하는 곳이있고, X-Ray 통과 후 경비원의 접촉 몸수색후 입장 합니다. 
미연의 테러방지와 인도 국보 훼손 방지를 위해 실시하고 있다네요.

phicopass_cebu_travel_20131114720.jpg

타지마할 이야기   

무굴제국의 4번째 왕 샤자한은 뭄타즈 마할 왕비와 결혼하여 17년 동안 13명의 아이를 낳게 되고, 14번째 아이를 낳으려다 1629년에 사망하게 됩니다. 이에 슬픔이 너무나도 컷던 샤쟈한은 세상을 떠난 뭄타즈 마할을 추모하기 위해 그 전에 세상에 존재 하지 않았던 어마어마한 규모의 묘를 만들것을 명령합니다. 1631년에 짓기 시작하여 22년만인 1653년에야 완공된 타지마할은 무굴 양식의 정원을 두고, 무굴의 전통적인 건축양식인 완벽한 대칭성을 가미하여, 타지마할 본당 좌우로 회당은 둔 구조로 만들었습니다. 
이 건물을 짓기 위해 당시 터키, 이탈리아, 프랑스, 중앙아시아 에서 차출된 장인들을 포함하여 2만명이 넘는 인력이 동원되었고, 당시 무굴제국 영토내의 건축자재를 비롯하여 유럽에서 수입한 대리석 등을 운반하기 위해 1,000여 마리의 코끼리를 동원 하였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당시 무굴제국의 절반이상의 돈을 타지마할의 건축비로 소비하면서, 샤자한은 아들 아우랑제브에 의해 왕권을 찬탈 당하고 아그라 성에 위폐되어 8년을 멀리 타지마할을 바라보다 숨을 거두게 됩니다. 1983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지정되면서, 덕분에 인도인 후손들은 현재 막대한 관광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phicopass_cebu_travel_201312174542.jpg

타지마할 입구에서 보면 모든 건물은 완벽한 대칭을 이루고 있습니다.

phicopass_cebu_travel_201312174640.jpg

날씨 화창한 날 타지마할은 눈부시게 하얀 색으로 반사됩니다. 

phicopass_cebu_travel_201312175237.jpg 

phicopass_cebu_travel_201312171345.JPG

본당에 올라가서 보면, 멀리서 보던 모습보다 더 큰 규모에 입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타지마할 본당 내부에서는 사진 촬영이 금지 되어 있으니, 카메라는 잠시 가방에 넣어 두세요.!! 
거기에는 분명 내 발의 향기도 같이 뭍어난다는..그리고 인도 여행 하시면서 가장 많이 겪게 되는 일중에 하나. 같이 사진 찍어달라는 인도 사람들이 많을거에요. 
아마 어느 순간 내 주변에 나와 사진찍기 위해 서있는 구름같은(?) 인파를 보게 되실겁니다.^^ 이때는 "아~~연예인들이 이래서 피곤하구나!!" 하실런지도... 

phicopass_cebu_travel_20131114822.jpg

타지마할 본당 옆에는 회당이 서로 마주보며 서 있습니다. 

phicopass_cebu_travel_20131217539.JPG

12:30 중식  

충분히 보셨나요?? 이제 인도 고급레스토랑에서 인도식 전통 음식으로 점심 식사를 합니다. 

14:00 Kerala Ayurveda Massage Centre 에서 마사지 받기   

우리가 흔히 오일마사지(Oil Massage)라고 생각하는 마사지가 인도 아유르베다에서는 아브양감(Abhyangam)입니다. 
아유르베다에 의하면 피부는 우리 몸의 가장 큰 기관이며, 이 피부를 통해서 순환(배출까지 포함한)이 되니 바로 피부를 통한 오일마사지는 아유르베다에서는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는 샘 입니다.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간단한 샤워(또는 생략) 후 침대에 누워있으면, 테라피스트는 체질에 맞는 따뜻한 오일을 손바닥으로 계속 문질러 마사지를 해게 됩니다. 마사지는 머리에서 부터 시작해서 발끝으로 진행이 되며, 마지막으로 발 마사지가 이루어집니다. 모든 마사지가 끝난 후 약 10분정도 테라피스트는 나가고 홀로 남게 되는데 이 시간은 몸에 바른 오일이 몸에 충분히 스며들도록 시간을 주는것이며, 이 시간동안 명상을 시도해보십시오. 
동남아에서 받았던 오일마사 보다는 좀더 강하고 빠른것이 특징이며, 몸에 바르는 오일자체가 매우 많다는 것이 가장 큰 차이입니다.  아유르베다 트리트먼트 이후 샤워를 가볍게 하고 몸에서 오일을 흡수 할 수 있도록 시간을 주는것이 좋습니다.  

 phicopass_cebu_travel_20131114835.jpg

17:00 호텔로 도착

호텔에 귀환(?)
하시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트래블포레스트 가이드 친구에게!! 원하는 장소를 알려주세요~~~
단 이럴경우 그곳에서 Drop 이후에 투어는 종료됩니다.
개별 여행후 개별 복귀하시면 됩니다.
Danyabad!!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