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데이투어 가이드투어

Ljubljana & Bled Day Tour from Zagreb

[다국적 영어 가이드투어] 블레드와 류블랴나 [자그레브 출발]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Itinerary

08:30픽업 및 자그레브 출발

10:30류블라냐 도착

시내 가이드 투어 후 자유시간

13:45류블라냐 출발

14:30블레드 호수 도착

블레드 호수, 블레드 성, 블레드 섬 등을 둘러봅니다.
(관광지 입장료와 플레트나 비용은 불포함 사항으로 현지에서 구매 ) 

블레드에서 자그레브 까지 약 200km (약 2시간 30분 소요 )

19:00자그레브 도착

Description


1. 여행코스

20190410_183442.jpg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우리의 첫번째 목적지인 블레드(Bled)까지는 약 200km.
차량으로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거리. 
국경을 넘는 투어이니 반드시 실물 여권이 필요하시니 꼭!!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돌아오는길에 슬로베니아의 루뷸라냐를 여행하고 자그레브로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아침 8시부터 저녁 6시 30분 까지.. 약 10시간 30분 소요. 


2.  트레블 포레스트의 [ Budget ] 투어 

(1)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율적으로 다녀올 수 있는 자유여행.
      1~2명이  차량을 빌리면 감당할 수 없는 가격을. 같은 여정으로 여행을 가고 싶은 다국적 여행자들을 모아 저렴한 가격으로!  길에서 허비하는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다른 가이드 투어와 달리! 성인과 동반한 어린이는 50% 할인된 요금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2) 영어 울렁증 극복. 다국적 여행자와 함께  여행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마인드로 다른나라의 여행자와 영어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느긋하게 다니시면 됩니다.
     영어라고 겁내지 마시고,도전하시기 바래요~ 여행이지. 시험이 아니랍니다 ^^
   
(3) 안전합니다.
     버스정류장 놓칠걱정없이, 내 짐 걱정할 필요없이.  이동하는 동안 편안하게 슬로베니아 시골길 구경하시거나, 관광지에 도착하면 즐길 수 있는 에너지를 재충전! 


3. 여행지 미리보기

(1) 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라냐 

자그레브에서 차로 조금만 가면 슬로베니아의 수도인 류블랴나 (Ljubljana)에 도착합니다.
가이드와 함께 구시가지 산책, 20 세기의 수많은 바로크 양식 및 아르누보 건축물의 걸작품 들을 둘러 봅니다. 조제플레츠니크( Joze Plečnik)는이 도시를 독특한 관광 명소로 만든 유명한 건축가이며, 그 이야기도 듣게 됩니다~.

또한 현지인들의 일상 모습을 볼 수 도있고,  왜? 트리플 브리지가 트리플인지. 어디서 로컬들이 장을 보는지, 어떻게 나폴레옹이 가장 유명한 정치인 중 하나인지. 왜 슬로베니아(S love nia) 가  그의 이름처럼 사랑의 나라인지... 등등
가이드 투어 후에  잠시 방문한 것이 아닌 현지인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그리고 그 느낌으로 자유시간을 보내고,,  좀 더 북쪽으로이동 합니다. 블레드를 향해서 


 

3개의 다리

용의 다리

류블라냐 운하 주변 풍경

푸줏간 다리 (Butchers' Bridge,Mesarki most) .

006.jpg



(2) 블레드 (Bled) 

율리안알프스 산맥 끝 자락에 위치한 "알프스의 눈동자"라고 불리는 보힌과 전설을 품고 있는 슬로베니아의 대표 여행지 블레드(Bled). 
빙하 활동으로 인해 형성된 블레드호수(Bled Lak)를 주변으로 형성된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호수 자체도 예쁘지만, 호수 중앙에 자리한 블레드섬과 바위로 만들어진 블레드 성이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처럼 다가오는 마을이죠. 

특히 이 마을은, 
슬로베니아 연인들에게도 꿈의 웨딩장소라고 불리는 곳으로, 실제로 여행 중에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 
웨딩 촬영을 하는 현지인들을 만날 수 있는 낭만적인 곳입니다. 

- 블레드 성
블레드 호수 끝자락 130m 높이의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 우뚝 솟은 블레드성은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입니다. 
1004년. 독일 왕 헨리 2세(Henry II)가 아델베론 브릭슨 주교(Albuin of Brixen)에게 영토를 주었고, 1011년 성의 형태의 모습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이후 중세 시대에 이르러 몇몇 탑들이 추가로 지어졌고, 
1511년 지진으로 소실된 이후 현재의 모습으로 복원되었습니다. 



블레드 성안

블레드 성에서 내려다 본 호수 전경

- 블레드 호수 

마을에서 만든 전통 보트 '플레트나'를 타면, 블레드 섬으로 갈 수 있습니다.
섬에는 성모승천교회 와 행운의 종이 있습니다.

블레드를 떠나기전에 슬로베니아에서도 유명한 블레드 크림케잌을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