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데이투어 가이드투어

[Special]Bled and Ljubljana Day trip from Zagreb

[한국인가이드] 슬로베니아 블레드와 류블라냐 당일여행 [자그레브 출발]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Itinerary

08:20가이드 미팅

투어 시작 10분전에는 우리의 전문가이드를 만납니다.
미팅 장소 :  자그레브 대성당 앞 황금 성모상 앞
준비물 - 개인 이어폰 (3.5mm 스테레오 잭)을 준비해주세요. 
(야외에서 진행되는 투어로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서 우리는 오디오 수신기를 사용합니다. 다만, 개인 위생상 개별 이어폰 사용으로 진행합니다.) 
다른 특별한 준비물은 없습니다. 아름다운 곳을  방문하니 사진기 그리고  예쁜 사진을 위해 아름다우면서도~ 편안한 옷으로! 신발은 정말 편안한 것으로~ ^^. 

08:30자그레브 - 블레드 ( 약 2시간~ 2시간 30분 이동, 200 Km )

자그레브 대성당을 출발하여 블레드로 가는 도중에 우리가 방문할 슬로베니아의 유고슬라비아 연방시절부터 독립하는 과정등 역사 문화적 배경을 설명해드립니다.
슬로베니아와 크로아티아에 대한 궁금증은 전문 가이드님이 해결해드립니다.

*휴게소 1회  방문 예정*

10:30 ~ 13:30블레드 성( Bled Castle) 가이드 투어 후 호수 주변 자유시간

가이드와 함께  블레드 성 [스타리 그라드 ( 오래된 성이라는 뜻) 성주가 살던 곳]을  올라갑니다.(입장료 별도)
100m  높이의 깍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 우뚝 선 블레드 성에서 보는 전망은 인생샷을 남기기에 충분한 멋진 경관을 선사합니다.
별다른 사진 기술 없이도 셔터를 누르는 곳곳이 사진 엽서가 되는 곳입니다.^^
블레드 성 관람이 끝난 후에는빨리 빨리 움직이는 패키지 여행과 다르게~ 호수 산책로를 따라서 블레드 호수가로 이동하여 블레드성 아래쪽에 있는 성마르티나 성당과 호수가에 빨간 하트를 배경으로 블레드의 절경을 담을 수 있는 “Heart of Bled”를 지나 아름다운 블레드 호수 산책로를 따라 율리안 알프스의 눈동자 “블레드 호수”를 만끽하며 플레트나 보트 탑승장까지 이동합니다.

이동 중간에 식사를 하실 수도 있고 이동 하신 후에 플레트나 보트탑승(보트 티켓 별도 구매)하여 블레드섬을 관람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티토 대통령의 별장이었던 빌라블레드 등 블레드호수의 명소들을 자유롭게 둘러 보실 수도 있습니다.

*국경 통과나 도로 사정에 따라서 블레드 도착시간이 유동적입니다. 블레드 자유시간이 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자그레브 출발 시간과 류블라냐 출발 시간은 명시된 대로 이며, 당일 일정진행시 관광지별 시간은 유동적으로 운영이 되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13:30-14:10블레드 - 류블라냐 이동 ( 차량 이동 약 45분, 55km )

14:10 ~ 16:30류블라냐 가이드 투어 및 자유시간

류블라냐 도착후  용의 브리지 - 트리플 브리지 -  프레세렌 광장.을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투어 이후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작은도시라서 모두 도보로 투어 진행합니다. 자유시간에 류블라냐의 골목골목을 누비거나, 푸줏간 다리에서 사랑의 자물쇠 걸기.
류블라냐성 올라갔다 오기 등.  원하시는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16:30 ~18:30 /19:00류블라냐-자그레브 이동 (차량이동 2시간 , 150 Km )

류블라냐에서 자그레브로 돌아오는 길에 슬로베니아의 시골길 감상하거나 휴식하면서 자그레브로 ~

18:30~19:00자그레브 대성당 도착

Description

크로아티아 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시다면(또는 여행 중 이시라면)
크로아티아의 여행의 꽃인 플리트비체 국립공원과 함께 꼭 여행하는 곳은 바로 크로아티아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작은 나라 슬로베니아(Slovenia)입니다. 
이름에 사랑(LOVE)을 품은  사랑스런 나라 입니다.

 

우리의 여행은  율리안알프스(Julian Alps) 산맥 끝 자락에 위치한 블레드에 가서 , 블레드 성과 "알프스의 눈동자"라고 불리는 블레드(Bled)호수 여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슬로베니아의 수도이며, '용의 도시'라 불리는 류블라냐도 방문하겠습니다.  자연과 도시 여행코스로 누구에게나  만족스런 코스!

크로아티아에서!! 시간이 있으시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트래블포레스트가 강력추천드립니다. 

1.여행코스

20190410_183442.jpg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우리의 첫번째 목적지인 블레드(Bled)까지는 약 200km.
차량으로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거리. 
국경을 넘는 투어이니 반드시 실물 여권이 필요하시니 꼭!!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돌아오는길에 슬로베니아의 류블라냐를 여행하고 자그레브로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2. 트래블포레스트의 투어는 이렇게 다릅니다. 

(1) 한국인 전문 가이드 동행 및 개인 수신기 사용
여행은 아는 만큼 보인다고 합니다.
단순하게 목적지에 내려드리고 ""즐거운 여행 하세요""가 아닙니다.
블레드성에 함께 올라가,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인 블레드성(Bled Castle)에 대한 역사 이야기를 듣고,
류블라냐에서는 슬로베니아의 역사 문화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많이, 더 자세히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모든 여행자가 가이드의 이야기를 잘 들을 수 있도록, 개인 수신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이어폰을 준비해주세요.)

(2) 블레드(Bled)를 먼저 갑니다.
일부 투어는 오후에 블레드를 보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되면
오전의 여유로운 호수의 모습이나, 블레드 성을 보기가 힘듭니다.
이른 아침은 아니더라도 오전에 블레드를 먼저 가서 호수의 아름답고 한적함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bled001.jpg

(3)블레드 호수(Bled Lake)의 전망에서 식사를 하세요.
블레드에서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요?
유럽의 음식들이 다 비슷하지만 이곳에서 먹어야 할 ... 필수 음식이 있죠.
바로. 슬로베니아 전통 케익인 크레마레지나!
그리고 이 곳의 또 다른 하일라이트는.... 블레드 호수를 바라보는 최고의 뷰를 가진 레스토랑을 어떻게 찾느냐입니다.
걱정하시지 마세요~~~!!
여러분들께 .... 최고의 뷰를 가진 레스토랑과 블레드에서 드셔야 할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3. 여행지 미리보기
무슨 긴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우리의 여행을 잠시 미리보시죠. 늘 말씀드리지만, 사진은 실물을 결코 대체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눈으로 보시는 블레드와 류블라냐는 훨~~~ 씬 더 아름답습니다. 

(1) 투어 미팅 장소 = 자그레브 성당
투어의 시작은 자그레브 성당 앞 황금 성모승천 상 앞에서 가이드를 만나는 것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곳에서 미팅 시간 최소 10분전에 도착해주세요. 
트래블포레스트 가이드가 여러분을 방갑게 맞이하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한 준비물은 필요없습니다만, 국경을 넘어가는 투어임으로 반드시 여권은 소지해주세요. 

(2) 블레드 (Bled) 

율리안알프스 산맥 끝 자락에 위치한 "알프스의 눈동자"라고 불리는 보힌과 전설을 품고 있는 슬로베니아의 대표 여행지 블레드(Bled). 
빙하 활동으로 인해 형성된 블레드호수(Bled Lak)를 주변으로 형성된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호수 자체도 예쁘지만, 호수 중앙에 자리한 블레드섬과 바위로 만들어진 블레드 성이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처럼 다가오는 마을이죠. 

특히 이 마을은, 
슬로베니아 연인들에게도 꿈의 웨딩장소라고 불리는 곳으로, 실제로 여행 중에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 
웨딩 촬영을 하는 현지인들을 만날 수 있는 낭만적인 곳입니다. 

- 블레드 성
블레드 호수 끝자락 130m 높이의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 우뚝 솟은 블레드성은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입니다. 
1004년. 독일 왕 헨리 2세(Henry II)가 아델베론 브릭슨 주교(Albuin of Brixen)에게 영토를 주었고, 1011년 성의 형태의 모습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이후 중세 시대에 이르러 몇몇 탑들이 추가로 지어졌고, 
1511년 지진으로 소실된 이후 현재의 모습으로 복원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곳으로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 들어오시면 블레드성의 역사와 함께 이곳에 대한 이야기를 듣다보면 마치 우리가 중세 시대에 온 것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중세시대의 의상을 입은 사람...
그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인 곳이죠.  




이런 묘한 분위기와 함께, 호수를 내려다 볼 수도 있습니다.
한마디로 아무곳에서나 셔터를 눌러도 화보가 나오는 곳이죠.  

호숫가 성 마르티나 성당

인생샷 포인트 하트 오프 블레드


이곳이 티토의 별장이였던 빌라 블레드 내 카페 레스토랑 café-belvedere

원하는 활동을 자유롭게 여행하세요. 
이곳에서 먹어야할 음식, 
아름다운 뷰 포인트. 
여행하는 모든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3) 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라냐 

블레드에서 차로 45분 가량 달려 슬로베니아의 수도인 류블랴나 (Ljubljana)에 도착합니다.
가이드와 함께 구시가지 산책, 20 세기의 수많은 바로크 양식 및 아르누보 건축물의 걸작품 들을 둘러 봅니다.
조제플레츠니크( Joze Plečnik)는이 도시를 독특한 관광 명소로 만든 유명한 건축가이며, 그 이야기도 듣게 됩니다~.
또한 현지인들의 일상 . 즐비한 노천카페  모습을 볼 수도 있고,  왜? 트리플 브리지가 트리플인지. 어디서 로컬들이 장을 보는지, 어떻게 나폴레옹이 가장 유명한 정치인 중 하나인지.
왜 슬로베니아(S love nia) 가  그의 이름처럼 사랑의 나라인지... 등등
가이드 투어 후에  잠시 방문한 것이 아닌 현지인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그리고 그 느낌으로 자유시간을 ~즐기세요!
자유시간에는 오래된 건물들이 오밀조밀 모인 골목 골목을 돌아보고, 노천카페 문화를  느껴보세요. 


 

3개의 다리

용의 다리

류블라냐 운하 주변 풍경

푸줏간 다리 (Butchers' Bridge,Mesarki most) .

006.jpg



..

[미팅장소 안내] 자그레브 성당 , 황금성모 상 앞에서 08:20 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