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공항픽업/샌딩

Private Airport Pickup Service in SiemReap

씨엡립 공항에서 호텔까지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We recommend

배낭여행자들은 시간과 편안함 보다는 한푼 두푼 아껴서 보다 길게~ 여행하는게 컨셉이라면
일반적으로 3박5일,4박6일...1주일 이내로 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보다 시간을 세이프하며, 좀 더 편안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여행을 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물론, 큰 액수의 차이는 아니지만 아끼고,시간도 벌고, 편안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
그러기가 쉽지가 않죠!!

여행과 인생의 닮아 있는 법칙 중에 하나가!!
돈으로 시간과 편안함을 살 수 있다는 겁니다.

먼가 된장의 느낌이 나지만...여행의 본질은 돈을 벌러 오는게 아니라 쓰러 오는거잖아요!
자신의 여행 컨셉에 맞춰서 어떻게 지혜롭게 돈을 쓰느냐가
여행을 잘 하고 왔느냐? or 망쳤느냐? 척도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여행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는 공항에서 호텔 픽업부터 택시비 흥정과 불친절함과 맞닥드린다면
필히 이 여행을 마치고서 과연 재밋고 유익한 여행이었다고 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아시아트리는 좀 다 편안하게!! 가장 안전하게!!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서비스를 제안합니다.
아시아트리는 여러분들의 즐거운 여행이 되기 위해 항상 응원합니다.

Description

예약시 필요사항
1. 예약날짜 - 항공티켓에 나온 씨엠립 도착 날짜
2. 씨엠립 도착날짜, 항공편 및 스케줄
3. 대표자의 정확한 영문이름
4. 목적지의 정확한  호텔 또는 주소
​예약날짜는 예를들어 4월1일 인천 출발을 하고 도착은 자정이 넘어서 4월 2일 일경우는 4월 2일로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1번은 예약시 날짜 선택 // 2~4번은 주문하기 클릭 후 추가예약사항 란에 기재를 해주세요.
​추가예약사항란 기재 예시 >>  KE755 4월1일 인천 20:40- 4월2일 씨엠립 01:50 / KIM.SOOHYUN / HILTON HOTEL  

1. How to USE (패스 이용방법)
(1) 패스 바우처 출력 및 사용
- 예약 확정서와 함께 아시아트리가 예약자의 이메일로 패스 바우처가 발송이 됩니다. 
  (바우처는 반드시 소지하시고 안내된 미팅포인트에서 제시하여 주세요.)   

​(2) 미팅포인트 안내 및 차량 안내
​​​- 씨엠립공항에서 짐을 찾으시고 출구로 나오시면 대표자분 영문성함의 피켓을 들고 있습니다.
- 1~3인의 경우에는 승용차 // 4인 이상의 경우에는 벤으로 이동을 합니다.​ 

(3) 출발시간 안내
- 미팅 후 차량에 탑승 

(4) 도착지 및 소요시간 안내
​- 예약시 입력하신 호텔 또는 주소지
- 호텔의 위치에 따라 소요시간이 다릅니다만 대략 2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 

(5) 기타사항 안내
캄보디아 씨엡립 입국하시고, 아시아트리의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단계를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 기내에서 해야할일
우선, 탑승하신 비행기 기내에서 "캄보디아 출입국카드"와 "세관신고서" 그리고 "검역신고서" 이렇게 세장을 나눠 주게 됩니다.
필요한 것들이니... 식사 이후에 천천히 적으시면 됩니다.
*** 출입국과 관련된 자료를 미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나항공에서 자료를 공개하고있고요. .미리 출력하시면 됩니다.
*** [캄보디아 출입국 관련 자료 보기/다운로드]

(1) 캄보디아 출입국 카드
arr_dep_card.jpg
출입국 카드는 입국시 입국카드와 출국카드를 모두 작성해야합니다. 모두 작성하시고,
입국시 여권에 붙여주는 출국카드를 잊어버리시지 않게 조심히 보관하십시요.^^ 

(2) 세관신고서 작성
customs.jpg
캄보디아의 면세품 통과기준은 술 2리터, 담배 400개피(2보루), 향수 350ml, 미화 1만불 미만까지는 무사 입국되십니다. 

(3) 검역신고서
health.jpg​ 

- 항공편 도착 후 공항에서 해야할일
씨엡립 공항은 GATE가 없습니다^^ 활주로에서 내리게 되는데, 놀라지 마세요^^
항공기를 이렇게 가까이 볼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니까요. 모든 여행은 다 마음 먹기 나름입니다.
여기에서 도보(!)로 걸어서 Immigration 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하실 일은 바로 도착 비자를 받기 위한, VIA APPLICATION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중요한건!!!
도착비자 비용이 30불, 그리고 사진을 붙이도록 되어있음으로 사진 한장을 준비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최근 비자신청폼 자체도 기내에서 주는 경우가 있으니 기내에서 천천히 작성하세요^^) 

visaapplication_01.jpg​ 

- 비자 확인 후 입국심사
무려 작성해야할 문서가 4개나 됬습니다. 매번 똑같은 이름, 여권번호, 여권만료일을 많이 쓰셨으니, 그 대가로 여러분의 여권 VISA란에 캄보디아 비자가 붙어있을것입니다. 이제 해야할일은 줄을 스셔서 캄보디아 입국심사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때 필요한건 여권과 출입국카드!! 

- 입국 심사 후 수화물 찾기
드디어 여러분 여권에 .. 캄보디아 스템프가 콱!! 찍혀있습니다.
이제 항공편을 확인하시고, 수화물을 찾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거의 다 끝나갑니다^^ 

- 수화물 찾고, 세관신고서 제출 후 공항으로 나오기
수화물을 찾으셨다면 미리 준비한 세관신고서를 제출하시고 나오시기만 하면 끝!! 

2. Insurance (보험) 
´PASS 패스´ 만의 단독 보험은 포함 되어있지 않으므로, 여행자 스스로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트래블포레스의 과실에 의한 예약 오류, 미팅 서비스의 실수, 호텔 체크인 문제 등이 발생할 경우 아시아트리의 규정에 의해 환불 처리 됩니다.
하지만, 고객의 과실에 의해 탑승을 못하시거나 패스를 이용하시지 못 할 경우 아시아트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