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아랍 에미레이트
익스트림스포츠

Quad Adventure Tour to SiemReap

씨엡립에서 경험하는 쿼드(4륜오토바이) 투어
2상품 구성을 선택하세요.
즉시확정 ? 오늘확정 ? 일반예약 ?

We recommend

씨엡립에 등장한 Hot NEW!!
맞습니다. 씨엡립에서 4륜 오토바이(Qaud/ATV)를 타고 씨엡립의 비포장 도로를 달리는 것 입니다.

흙먼지 날리지 않냐고요?? 예~~ 맞습니다.
온몸이 흙먼지로 뒤덮힐 수 있습니다.
왜냐면 이 투어는 누구나 다 가는 그런 코스의 길을 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씨에립 외곽 숨겨져있는 작은 사원들을 찾아서 가기도 하고, 씨엡립 외곽에 있는 논길을 헤쳐나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중에 관광지에서 만나는 사람이 아닌, 실제 살고있는 캄보디아 사람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직접 운전하고 여기에서 스릴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석양을 두 몸으로 온전히 받아내는 투어입니다.

이제 씨엡립에서 Quad를 안타봤으면, 씨엡립 여행을 하지 않은 것일 지도 모릅니다.

Description

씨엡립의 유적지에 지친 당신을 위한 또 하나의 추천!!
씨엡립 비포장 도로를 신나게 달려보는겁니다.............
"오빠 달려~~~~~~~~~~~" 
우선 어떤 프로그램이 나한테 맞는건지 고르시기만 하면 됩니다. 코스는 크게 5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코스 설명은 저 아래 자세하게 루트를 그려놓았습니다. ) 

1. 짧게 씨엡립의 시골길에서 석양을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 Sunset Ride(16km, 1시간) ​
2. 일몰보다는 짧게나마 제대로 된 라이딩을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 > Easy Ride(21km, 1시간15분)
3. 1시간은 너무 짧아!! 조금더 길고 더 깊게~~ 앙코르 초기 유적지인 롤루루스 유적직까지 본다면 --- > Discovery Ride(45km, 2시간15분)
4. 아직 관광화되지 않은 프롬복(Mt. Phnom Boc)에서 부터 롤루루스 유적지까지 모두 본다면 ----> Half Day Ride(4시간)
5. 씨엡립을 크게 한바퀴 다 돌아 정복을 하시고 싶으시다면 ----- > Full Day Ride(8시간​)
1725_003.jpg
호텔에서 픽업을 받아 우선 Quad 의 체크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트래블포레스트의 예약확정서를 꼭 가져가세요.

1725_001.jpg
벌써부터 나를 기다리고 있는 330cc 애마가 부르는것 같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세요.
간단한 교육을 받고 애마가 배정이 됩니다.
1725_007.jpg
슬쩍 보시고 어떤 애마가 마음에 드시는지... 마음에 점 찍어 놓으십시요.
1725_009.jpg
간지 작렬 사진도 찍고
1725_005.jpg
실제 이렇게 논길을 헤쳐나가지는 않지만, 운이 좋다면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1725_010.jpg
흙먼지 작렬!!
맞습니다. 비포장 포로를 달리다보니, 그리고 내 앞을 지나가는 차나 Quad가 있기에 온 몸에 흙먼지를 뒤집어 쓸 수 있습니다.
수건으로 입을 가리고, 긴바지, 긴팔로 무장하세요.  
흙먼지가 가득 맞아도.. 왜이리 기분이 좋은건지.... 아 우리 점점 미쳐가나봅니다.
여행에, 그리고 Quad에 말입니다.
자 그럼 간단하게 각 코스별 지도를 살펴보겠습니다.

1. Sunset Ride(16km, 1시간)
오후 17:15분에 출발!! 이 투어의 목적은 쿼드 체험과 씨엡립의 전원풍경에 맞는 일몰입니다.
Starting in late afternoon, the Sunset tour takes you through 16 kilometres of the countryside immediatley surrounding Siem Reap and ends with a beautiful view of the setting sun as it dips below the rice fields.
725_page01.jpg

725_page02.jpg

725_sunset.jpg​ 
2. Easy Ride(21km, 1시간15분)
21키로의 아름다운 씨엡립의 전원을 달리는 코스입니다. 그 중간에 Wat Athwea pagoda​도 방문하기도 하고, 길이 평탄해서 누구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는 코스 되겠습니다.
725_easy.jpg
3. Discovery Ride(45km, 2시간15분)
이 코스의 핵심은 앙코르왓트 초기 유적지인 롤루루스 유적지의 뒷길을 여행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관광객들이 큰길로 다녀 사원의 앞면만 보는거라면, 이 루트는 롤루루스 유적지의 뒷길 그리고 재래시장등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루트되겠습니다.
725_discovery.jpg
4. Half Day Ride(4시간) 
이 코스가 아마 사진이 가장 잘 나오는 코스일지도 모릅니다. 아직 여행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반티쓰레이 북동부의 프롬복 산(Phnom Boc Mountain)을 방문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 산 위에 위치한 아름다운 사원. 그리고 이곳에서 내려다보는 앙코르 유적군!!!
그야 말로 예술입니다.
이 코스는 체력적으로 힘들 수 있음으로 강인한(?) 체력이 필요로 합니다.^^
725_halfday.jpg
5. Full Day Ride(8시간)
아래 코스 잠시 보겠습니다.
코스 지도를 보셔야 아시겠지만, 이 코스는 씨엡립을 크게 한바퀴 도는 순환코스 되겠습니다.
당연히 이동시간도 길고 중간 중간에 알려지지 않은 사원들도 방문하게 됩니다.
725_fullday.jpg
코스 지도를 보니 ㅜㅜ 다시 가고싶습니다.  
누구보다 더 깊고, 자세하게 .... 알려지지 않은 크메르와 캄보디아 사람을 만나러 출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