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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프랑스, 러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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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 픽업/센딩 차량예약 관련 (Airport Pick up/ Drop off )
자주하는 질문
예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결제 후 예약 진행이 됩니다. 예약 단계 고객이 입력한 세부사항이 공급업체에 예약이 전달되며 적절한 차량 및 필요 사항들을 배정합니다. 공급업체는 입력 정보 오류로 인한 피해 사항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므로 고객께서 예약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시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예약 바우처에 기재 된 고객 연락처를 여행 출발 전 반드시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시 즉시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 픽업 예약 된 차량을 어떻게 이용하나요?
공항에 도착 후 예약 된 차량을 찾는 방법은 국가 또는 지역 마다 다릅니다. 예약 바우처를 받으시면 고객님이 지정하신 도착 장소에 대한 안내 사항이 기재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탑승시 공급업체 대표인 또는 기사님에게 예약 바우처를 반드시 제시하셔야 하므로 여행시 꼭 바우처를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트레블 포레스트는 예약 바우처 미소지로 인한 탑승 거부 및 기타 결과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특정 사유로 기재된 장소로 이동하지 못하시는 경우, 예약 바우처에 기재된 공급업체 번호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공항 도착을 확인하기 위하여 따로 연락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비행 지연 등 예약하신 이동 서비스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사항에 대해서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출발편의 경우 최소 비행 시간 24시간 이전에 반드시 연락 주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공항 센딩 예약, 출발편 이용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시스템은 비행 출발 시간으로부터 이동시간까지 계산하여 픽업 시간을 지정합니다. 이 시스템은 이동시간에 2.5시간을 더하여 무리 없이 체크인 하실 수 있도록 시간을 계산합니다.
출발편 이동의 경우 목적지 마다 안내 및 요구 사항이 다를 수 있으므로 예약 바우처에 기재된 안내 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급 업체는 현지 사정에 따라 픽업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예약 바우처 미소지로 인한 탑승 실패 등에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예약 바우처는 예약 확인 및 픽업 시간을 확인 할 수 있는 연락처 등 필수 정보가 기재되어있으므로 반드시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수화물은 몇 개까지 허용되나요?
1인 당 수하물 허용량은 일반적인 크기의 캐리어( 약 높이 70cm, 넓이 47cm, 깊이 21cm) 1개와 손가방1개 입니다. 그리고 손가방은 들고 탑승하는 기준입니다.모든 수하물은 고객님이 탑승하시는 차량으로 함께 이동하므로 반드시 규정에 적합한 크기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대형 캐리어(이민 가방), 골프 클럽, 휠체어, 스키, 유모차 등 초과 수하물이 있을 경우 예약시 반드시 저희측에 알려주셔야 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예약 없이 초과 수하물을 가져오실 경우 예약 된 차량 이외에 추가적으로 차량이 필요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전체 승객과 각 승객에 대한 수하물을 모두 탑재 할 수 없는 경우 더 큰 차량으로 대체하여야 할 수 있습니다. 도착과 동시에 혼란이 없도록 예약시 미리 연락 주시어 요구사항을 분명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님에게 팁을 지불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예약 완료 시 지불하신 금액은 팁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뉴욕과 플로리다 제외). 팁은관례적인것이라,서비스가 마음에 드는 경우 팁을 주는 것은 고객의 의지에 달린 것으로 의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기사님이 숙소에 내려주고 픽업하러 오나요?
저희 공급업체들은 주소지 앞까지 모셔다 드리는 서비스 door to door 를 지향합니다. 하지만 도로 폐쇄와 같이 따라 차량 접근이 불가한 경우 기사님이 가장 가까운 접근 가능 지점에서 승하차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공급업체는 숙소까지 짐을 옮겨드릴 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바우처 받은 후 출발 전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트레블 포레스트로 1:1 게시판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예약을 변경해 드립니다. 단, 변경에 따라 요금이 인상될 수 있습니다. (주소지의 거리, 날짜 변경, 차량 변경, 승객 수 변경 등등) 단, 변경은 예약날짜 3일이전( 업무일 기준)까지 요청 가능합니다.
예약 후 여러 장소에서 하차 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하차 장소가 모두 호텔이나 리조트일 경우 저희에게 상호명을 알려주시면 공급업체가 서비스를 이행 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개인 주소지의 경우 지역 코드를 포함한 전체 주소가 필요합니다.
부적절한 행동, 음주, 폭언 등에 관한 방침
공급업체는 음주 또는 마약으로 인한 환각 상태의 승객의 탑승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폭력이나 폭언은 기사님뿐 아니라 다른 승객들의 안전과 차량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위협행위로 간주되어 탑승거부 될 수 있습니다. 위 경우 서비스 미제공으로 인한 환불의 책임이 없으며 승객으로 인해 차량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공급업체가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컴플레인정책
모든 컴플레인은 고객님의 차량이용이후 14일 이내에 트레블 포레스트에 연락주시면, 현지업체로 접수하도록 합니다. 이 기간 이후에 접수된 컴플레인은 처리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예약 바우처 미소지나 고객 정보 오기, 이동 확인 실패 등 이용약관을 따르지 않아 발생하는 컴플레인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공급업체 대표인 또는 기사님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예약 확인서에 기재 된 공급업체 번호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연락 하지 않아 발생 할 수 있는 컴플레인은 유효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수화물을 읽어버리거나 망가졌을 경우
계약은 고객님과 공급업체 간의 계약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이동 도중 발생하는 수하물 또는 개인 소지품의 손상, 분실, 절도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손상, 분실, 절도에 대한 보상 문의는 서비스를 공급한 공급업체에 하셔야 하며, 서비스가 공급 된 지역 관할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공급업체명과 세부 사항은 예약 바우처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항상 소지한 총 짐갯수를 잘 체크하시어 차량에 짐이 다 실렸는지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 및 유아 좌석 예약.
어린이 카시트(이용 가능한 구간의 경우), 초과 수하물, 스포츠 장비 등은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차량배정과 공간 확보를 위해 모든 유아(만 0~2세)와 아동(만 3~11세)은 승객수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각 나라 마다 지역 어린이 카시트 사용에 관한 국가, 지방법이 다릅니다. 모든 공급업체는 해당 지역의 가장 최근 규정을 따르고 준수합니다. 전용 이동을 예약하셨다면 안전한 여행을 위해 만 12세 이하, 신장 135cm 이하 어린이의 카시트 사용을 권장합니다.
미니버스 또는 대형버스는 카시트 장착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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